6학년 2반


이미 멋진 6학년 2반 아이들 사랑합니다!
  • 선생님 : 고수영
  • 학생수 : 남 12명 / 여 15명

6월19일 수요일 알림장

이름 고수영 등록일 19.06.19 조회수 45

오늘은 1교시에 상담교사 선생님 지도로 생명존중교육을 하였습니다. 국어시간에는 광고영상 발표를 했고 미술시간에는 한지공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벌써 교생선생님과 함께 생활한지 4주가 지나갑니다. 내일은 교생선생님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날입니다.

 

(황학어린이큰잔치 무대의상)(빛나리팀 의상 수정)

(3! 4!) : 허리띠(여학생만), 청반바지, 모자, 흰색티, 흰색 목이 긴양말

(사이렌) : () 검정반바지, 귀찌, 검정색 긴팔셔츠, 흰색 반팔티(무늬 상관없음), 흰색 목이 긴양말, () 검정긴바지, 검정색 긴팔셔츠, 흰색 반팔티(무늬 상관없음), 흰색 목이 긴양말

(삐삐) : 노란색 계열의 티셔츠, 청반바지, 흰색 목이 긴양말

(빛나리) : 하늘색~파랑색 계열의 티(글씨나 다른 색 조금 있어도 상관 없음), 검정 트레이닝 반바지, 흰색 목이 긴양말


< 목요일 일정 >

840분까지교실로 옵니다.

목요일 학습 : 국어(자신의 언어생활 점검하기), 수학(도전수학 기사문 완성하기), 사회(국가의 일을 나누어 맡아야 하는 까닭), 음악(악기 연습), 창체(자율활동)

하교시간 : 1450

 

< 준비사항 > 

1. 7~8월자유선택방과후 참가 신청서를 아직 제출하지 않은 친구들은 내일까지 꼭 제출하도록 합니다.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신청이 되지 않으니 꼭 잊지 않고 신청하도록 해요.

 

2.어제 배부된 대로 양심우산 기부 운동에 동참하고 싶은 친구들은 교무실로 양심 우산을 기부할 수 있도록 해요.

 

6월 생일인 친구 생일파티는 다음 주 화요일 6교시에 하겠습니다.

 

이번주 금요일(21)은 전국부설연합 워크숍 관계로 학교장 재량휴업일이 운영됩니다. 각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해요.

 

이전글 6월20일 목요일 알림장
다음글 6월18일 화요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