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이미 멋진 6학년 2반 아이들 사랑합니다!
  • 선생님 : 고수영
  • 학생수 : 남 12명 / 여 15명

6월17일 월요일 알림장

이름 고수영 등록일 19.06.17 조회수 42

오늘 황학어린이 큰잔치에 대해 아이들과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우리 반은 황학어린이 큰잔치를 우리 반 축제로 생각하며 음악 선곡부터 팀원과 안무까지 모두 아이들이 스스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즐겁게 연습하고 있습니다. 무대 의상 역시 대여를 하지 않고 아이들이 스스로 준비하기로 했기 때문에 우리반 의상은 팀원 별로 전체적인 컨셉만 잡고 각자가 자신의 개성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옷을 직접 선택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혹시 집이나 주변 이웃을 통해 의상을 구할 수 있다면 새 옷을 구입할 필요 없습니다. 우리가 만들어 가는 축제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서로의 의견을 잘 들어주고 배려하며 힘들더라도 스스로 만들어 갑시다. 우리 반 의상과 준비물 동의서는 제출하지 않습니다.

 

(황학어린이큰잔치 무대의상)(수정)

(3! 4!) : 허리띠(여학생만), 청반바지, 모자, 흰색티, 흰색 목이 긴양말

(사이렌) : () 검정반바지, 귀찌, 검정색 긴팔셔츠, 흰색 반팔티(무늬 상관없음), 흰색 목이 긴양말, () 검정긴바지, 검정색 긴팔셔츠, 흰색 반팔티(무늬 상관없음), 흰색 목이 긴양말,

(삐삐) : 노란색 티셔츠, 청반바지, 흰색 목이 긴양말

(빛나리) : 반팔후드티, 트리이닝 반바지, 흰색 목이 긴양말--> 의상이 튀어야 됨.

< 화요일 일정 >

840분까지교실로 옵니다.

화요일 학습 : 국어(영상광고 만들기), 영어(전담수업), 체육(전담수업), 사회(법원이 하는 일), 수학(얼마나 알고 있는지 알아보기)

하교시간 : 1450(자유선택방과후 참여할 경우 15:40)

 

< 준비사항 > 

1. 내일 체육수업 합니다. 체육복 입고 등교합니다.

2. 내일 국어시간에 영상광고를 만듭니다. 휴대폰 챙겨옵니다.

3. 내일 사회시간에 법원이 하는 일을 역할활동으로 공부합니다. 정보 검색을 위해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4. 내일 수학시간에 비와 비율 단원평가와 수학 익힘책 검사합니다.

5. 7~8월 자유방과후 신청서 제출하기

6. 야영수련활동 안내장 확인하기

이전글 6월18일 화요일 알림장
다음글 6월14일 금요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