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이미 멋진 6학년 2반 아이들 사랑합니다!
  • 선생님 : 고수영
  • 학생수 : 남 12명 / 여 15명

6월12일 수요일 알림장

이름 고수영 등록일 19.06.12 조회수 65

오늘 미술시간에 디자인에 대해 공부했습니다. 운동화를 열심히 디자인해서 판매했는데 만족하는 친구도 있고 그렇지 못한 친구도 있었습니다. 창업이라는게 내가 원하는 데로 다 이뤄지지는 않는답니다. 오늘 수업을 계기로 경제활동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해 보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내일 13() 10-12시에 수제비누 및 석고방향제 만들기 학부모교육이 있습니다. 인원이 많이 장소가 회의실에서 과학실(급식실 2)로 변경되었습니다. 급식실1층에서 실내화로 갈아신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신청하신 부모님들께서는 10시까지 과학실로 와 주시기 바랍니다.

 

(황학어린이큰잔치 무대의상)

(3! 4!) : 허리띠, 청반바지, 모자, 검정티, 흰색 목이 긴양말

(사이렌) : () 검정반바지, 귀찌, 검정색 긴팔셔츠, 흰색 반팔티(무늬 상관없음), 흰색 목이 긴양말, () 검정긴바지, 검정색 긴팔셔츠, 흰색 반팔티(무늬 상관없음), 흰색 목이 긴양말,

(삐삐) : 노란색 티셔츠, 청반바지, 흰색 목이 긴양말

(빛나리) : 반팔후드티, 트리이닝 반바지, 흰색 목이 긴양말--> 의상이 튀어야 됨.


< 목요일 일정 >

840분까지교실로 옵니다.

목요일 학습 : 창체(놀이활동), 국어(연극단원), 수학(비와 비율탐구수학), 도덕(올바른 삶을 살기 위해 마음의 힘 기르기), 음악(새로운 노래 역할 정하기)

하교시간 : 1450

 

< 준비사항 > 

1. 내일 1교시 놀이활동 합니다. 체육복 입고 등교합시다.

2. 내일 2~3교시 국어 시간에 모둠별로 준비한 연극 발표를 합니다. 모둠별로 필요한 소품은 내일 가져옵니다.

3. 내일 5교시 도덕시간에 2주 동안 쓴 비밀일기를 발표합니다. 준비물 잘 챙겨옵시다.

4.오늘 안내장은 2장입니다.

  2019 하반기(여름가을 학기) 창의 과학교실 신청 안내-관심이 있는 친구들은 안내장을 잘 읽어본 후 안내장에 표기된 방법에 따라 신청 후 참가하기 바랍니다.

  방과후돌봄 수업 공개의 날 참관 안내-참가를 희망하는 학부모님들께서는 안내장을 잘 읽어보신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614()까지 담임선생님에게 제출하여 주세요.

이전글 6월13일 목요일 알림장
다음글 6월11일 화요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