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6-1반 친구들!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우리 반 친구들 모두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며 가족처럼 즐겁게 지내봅시다~

웃는 모습으로 건강하게 만나요~

예의와 믿음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우리 반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춥지만 아이들때문에 따뜻했던 2월 4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2.04 조회수 95

매월 생일인 친구들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곤 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느새 벌써 마지막 1, 2월 친구들의 생일을 축하하게 되었네요. 하루하루가 아이들 얼굴을 보면 너무 아쉽고 시간이 조금이라도 천천히 갔으면 하는 마음이 커져만 갑니다. 우리 6-1 아이들과 같이 예쁜 아이들을 또 언제 다시 만날까요. 마지막 생일파티를 함께 즐겨봅시다.

 

 

< 25일 일정 >

아침 84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수요일 학습 : 창체(학년 마무리 활동), 영어(2학기 학습 되돌아보기), 창체(학급 친목활동)

하교시간: 1450(6교시 이후 하교)

 

 

 

1. 일상생활 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수칙을 모두가 다 함께 준수하여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예방 관련 안내장도 오늘 배부하오니 잘 읽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①손을 매 쉬는 시간 및 틈날 때마다 깨끗이 씻도록 합니다. 30초 이상 흐르는 물에 비누 등의 세정제를 이용하여 씻는 습관을 들입시다.

  ②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되도록 가지 않도록 합시다.

  ③37.8도 이상의 발열이나 호흡기 감염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에게 알린 후 집에서 쉬도록 합니다.(신종코로나 예방 관련 지침에 의거 위 상황으로 등교를 하지 않을 경우 출석인정이 됩니다.)

  ④발열, 호흡기 증상(기침, 목 아픔, 콧물 등)이 있을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합니다. 되도록 위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마스크 착용을 습관화하도록 해요.

  ⑤올바른 기침 예절을 꼭 지킵시다. 옷소매, 손수건, 휴지 등으로 입을 가리고 기침을 합니다.

2. 이번 주부터 개인 학습 준비물을 가정으로 가져가도록 합니다. 에코백이나 빈 가방 등을 준비하여 와서 조금씩 집으로 가져가도록 해요.

3. 등교 후 반드시 발열체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발열체크는 810분 이전 등교 학생은 교무실에서, 810분 이후 등교 학생은 5학년 1반 앞에서 이루어집니다.

4. 83회 졸업패 수여식 관련 안내장이 배부되었습니다. 읽어보신 후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5. 내일 1, 2월 생일인 친구들을 위해 우리 6-1반 마지막 파티를 합니다. 마지막 파티는 컵라면파티로 하려고 하니 자기가 먹을 컵라면 1, (또는 음료수)을 가져오도록 합니다.

 

 

우리학교 제83회 졸업패 수여식을 학부모님과 함께 하고자 하였으나, 현재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경계단계이며 전북지역에도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국내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감염병 위기 대응 및 확산 방를 위해 83회 졸업패 수여식을 학생들만 참여하는 행사로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졸업생 및 재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양해와 협조 바랍니다.

  ①일시: 2020.02.07.(), 10:30~11:30

  ②장소: 각 학급 교실

  ③순서 및 내용은 안내장 참조

  ④학부모님들은 교실에 들어오지 않고 주차장(하교 장소)에서 대기하여 주세요.

 

이번 주 목요일부터는 사복을 입고 등교합니다. 희망자에 한해 교복물려주기행사에 동참을 하고 싶은 경우 교복 및 체육복을 깨끗이 세탁하여 졸업식 당일() 아침까지 별도로 학급 담임선생님에게 제출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수거된 교복은 향후 있을 2020년 아나바다 장터에서 후배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개학 후 하교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2.3)

(2.4)

(2.5)

(2.6)

(2.7)

14

(5교시)

1450

(6교시)

1450

(6교시)

14

(5교시)

1220

(4교시)

-개학일()은 점심 급식을 하고 5교시 이후 하교하며, 종업식 및 졸업식 이 있는 27()에는 급식 없이 바로 하교하게 됩니다

이전글 꽃이 샘내는 추위때문에 추웠던, 2월 5일 알림장
다음글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얼굴들, 2월 3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