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6-1반 친구들!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우리 반 친구들 모두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며 가족처럼 즐겁게 지내봅시다~

웃는 모습으로 건강하게 만나요~

예의와 믿음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우리 반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자신의 재능으로 세상을 밝히는 사람, 10월 8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19.10.08 조회수 64

아이들은 오늘 박현숙 동화작가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6학년 아이들답게 의젓하게 떠들지 않고 경청하는 모습이 정말 멋졌습니다. 박현숙 동화작가는 자신의 재능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하는데 이로운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입니다. 우리 아이들도 자신이 가진 재능을 활용하여 세상을 지금보다 더 행복하고 환하게 비추는 사람들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 목요일 일정 >

아침 840분까지 교실에 옵니다.

목요일 학습 : 도덕(공정 약속 정하기), 사회(우리나라 세계 여러 나라와의 교류 모습), 창체(도서관 큐레이터), 체육(경쟁 활동), 실과(프로그래밍의 기초)

목요일 하교시간 : 1450

 

 

 

 

1. 이번 주부터 간복을 착용하는 기간입니다. 교복을 단정하게 입고 명찰을 바르게 차도록 해요. 혹시 추위를 타는 학생은 조끼 위에 가디건을 입을 수 있도록 하고, 사복은 되도록 입지 않도록 합니다.

 

2. 6학년 교과연계체험학습(10) 안내장이 배부되었습니다. 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번 주 금요일(11)까지 꼭 제출하도록 해요~

 

3. 싸인펜, 색연필을 준비하여 옵니다.

 

 

 

 

2020학년도 중학교 지원 사전 희망 조사 안내장근거리 중학교 순위표가 오늘 배부가 되었습니다. 중학교 지원은 현재 주민등록상 거주하고 있는 주소지가 속한 학교군에 있는 중학교만 지원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절차를 읽어보신 후 사전 지원 희망 조사서를 작성하여 다음 주 화요일(15)까지 !!!!!!!!!!!!!!!!!!!!!! 제출하여 주세요. 사전희망 조사서와 오늘 배부된 근거리순위표에 모두 학부모 서명을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근거리 순위표에서 자신이 속한 학교군을 확인합니다.

  ②자신의 학교군에 있는 중학교 중에 지망 순위별로 기입하되, 반드시 근거리 순위표에 있는 1근거리 학교를 꼭 3지망 이내에 지원하도록 합니다.

  ③ 2학교군의 여학생의 경우에만 1지망부터 13지망까지 모두 쓰는 것이며, 나머지는 학교군에 있는 중학교 수만큼 지망란에 기입하면 됩니다.

본 사전 조사는 실제 지원이 아니며 전주교육지원청이 차후 실시될(11월 예정) 중학교 진학 및 배정 업무에 참고용으로 사용하기 위한 작업임을 알려드립니다.

희망 조사서를 작성하시다가 모르시면 담임교사에게 문의해주세요~

 

 

 

 

내일은 자랑스러운 우리의 한글 창제를 기념하는 날입니다. 등교하지 않도록 해요.

 

이번 주는 독서 주간입니다. 금요일(10)에는 도서관 큐레이터 되어보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간복 및 동복 교복 앨범 촬영은 이번 주 목요일(10)에 각 반별로 독서주간 행사와 겹치지 않도록 시간 조정을 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간복 및 동복 사진 촬영이 마지막으로 있는 날이니 교복을 단정히 입고 사진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이전글 어느덧 자라서 졸업사진을 찍던 날, 10월 10일 알림장
다음글 늘 '왜?'라는 질문을 품고 살아가자, 10월 7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