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6-1반 친구들!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우리 반 친구들 모두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며 가족처럼 즐겁게 지내봅시다~

웃는 모습으로 건강하게 만나요~

예의와 믿음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우리 반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팅커벨 프로젝트를 아시나요? 10월 2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19.10.02 조회수 81

팅커벨 프로젝트에 대해 아시나요?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해지는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라고 해요.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자원봉사를 하기도 하고 상처받거나 버려진 유기견, 유기묘를 입양하기도 하죠. 때로는 동화 작가가 자기가 쓴 동화책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내놓아 프로젝트에 기부하기도 합니다. 박현숙 동화작가는 이 팅커벨 프로젝트를 위해 많은 동화를 썼습니다. 동화책의 수익금의 일부는 이렇게 좋은 일에 쓰인다고 하네요. 다음 주 작가와의 만남을 갖기 전 관심있는 친구들은 박현숙 작가의 책을 찾아 한 번 읽어보는 것이 어떨까요?

 

 

 

 

< 월요일 일정 >

아침 840분까지 교실에 옵니다.

월요일 학습 : 국어(주장과 관련된 근거 찾아 글쓰기), 수학(나머지를 알아봅시다.) 사회(우리나라 주변 국가와의 교류2), 과학(계절별 낮의 길이의 변화1), 음악선택방과후

월요일 하교시간 : 1450

 

 

 

 

1. 월요일은 음악선택방과후가 있습니다. 개인 악기와 악보를 가져옵니다.

 

 

 

 

이번 주 금요일은 학교장 재량휴업일입니다. 등교하지 않도록 해요.

 

다음 주부터 간복 착용 기간입니다. 추위를 타는 학생은 가디건을 가져와서 입도록 해요. 체육복 또한 동복을 착용하도록 해요.

 

음 주는 독서 주간입니다. 7()에는 박현숙 작가의 여러 가지 동화를 읽고 퀴즈 및 질문 만들기를, 8()에는 박현숙 작가와 함께 만나는 시간을, 10일에는 도서관 큐레이터 되어보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간복 및 동복 교복 앨범 촬영은 10()에 각 반별로 독서주간 행사와 겹치지 않도록 시간 조정을 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전글 늘 '왜?'라는 질문을 품고 살아가자, 10월 7일 알림장
다음글 태풍이 다가오는 화요일, 10월 1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