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6-1반 친구들!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우리 반 친구들 모두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며 가족처럼 즐겁게 지내봅시다~

웃는 모습으로 건강하게 만나요~

예의와 믿음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우리 반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관용 표현으로 더욱 똑똑해진 우리, 9월 17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19.09.17 조회수 69

오늘은 국어 시간에 나의 꿈에 대해 발표를 하였습니다. 우리가 배우고 있는 다양한 관용 표현을 활용하여 발표 자료를 작성하고 발표를 했어요. 친구들이 말한 것처럼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는 마음으로 한 번 마음 먹은 것을 이룰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을 다 하고, 남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봅시다.

 

 

 

< 수요일 일정 >

84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수요일 학습 : 국어(다양한 관용 표현 알아보기), 수학(소수의 나눗셈2), 미술(타이포 그라피), 창체(학급 토론 2), 영어(Lesson 8), 자유선택방과후

수요일 하교시간 : 1450

자유선택방과후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프로그램에 따라 1540분에 하교합니다.

 

 

 

 

1. 내일 3-4교시 미술 시간에는 글자를 예쁘게 꾸미는 타이포그래피를 합니다.

  -6(또는 12색 네임펜), 싸인펜 등 채색 도구를 준비합니다.

 

 

 

 

우리 반 하복 단체 사진 촬영 날짜는 924()입니다. 이 날은 하복 교복을 바르게 입고 학교에 오도록 합니다.

 

 

    


2학기 세 번재 학급토론 주제를 학급홈페이지 자료란에 올려놓겠습니다. 5, 6모둠은 준비를 열심히 하여 다음 주 화요일(24) 6교시에 토론에 임할 수 있도록 합니다.

 

2학기 학급 독서골든벨 도서를 선정하였습니다. 책을 정독하며 내용을 파악하고 책이 주는 교훈에 집중하도록 해요. 학급 첫 독서골든벨은 추석연휴 및 수학여행으로 인해 충분한 독서 시간이 없다는 우리 반 친구들의 요청에 의하여 일주일 연기한 뒤 101일 수요일 6교시에 하겠습니다. 모든 책은 도서관에 있습니다^^

  ①드림하우스

  ②마지막 이벤트

  ③설민석의 통일대모험-

이전글 다름에 대한 이해와 배려, 9월 18일 알림장
다음글 새로운 한 주 열심히 공부합시다. 9월 16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