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6-1반 친구들!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우리 반 친구들 모두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며 가족처럼 즐겁게 지내봅시다~

웃는 모습으로 건강하게 만나요~

예의와 믿음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우리 반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누가 뭐라 해도 독도는 우리 땅입니다. 9월 9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19.09.09 조회수 58

오늘 우리 아이들과 함께 독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울릉도에서도 더 동쪽으로 가면 있는 우리의 땅, 독도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어야 일본이 주장하는 거짓말에 놀아나지 않을 수 있어요.

   독도는 신라시대부터 우리의 땅이었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역사 왜곡을 일삼는 일본의 잘못된 주장에 올바로 대응하기 위해서 우리도 정확한 사실을 바탕으로 역사를 잘 알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 화요일 일정 >

84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화요일 학습 : 영어(Lesson 7), 사회(기후에 따른 생활 모습), 수학(소수의 나눗셈1~2), 국어(다양한 관용 표현), 자유선택방과후

요일 하교시간 : 1450

자유선택 방과후학교에 참가하는 학생은 프로그램에 따라 1540분에 하교합니다.

 

 

 

 

1. 지난 주 금요일에 배부되었어야 할 안내장 ‘2020학년도 중학교 배정 학부모 설명회 개최 안내장을 오늘 배부하게 되었습니다. 안내장을 잘 읽어보신 후 안내장 내용에 따라 중학교 배정 관련 설명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학부모님께서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10()까지 제출하여 주세요.

   우리 학교 학부모님 대상 설명회는 지곡초등학교전주교육지원청에서 2회 하게 되며, 각 일정을 확인 후 참석을 희망하는 곳에 체크하여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세요.

 

 

 

 

우리 반 하복 단체 사진 촬영 날짜는 93주 이후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일정이 정해지면 사전에 미리 알림장과 학생들을 통해 안내하겠습니다.

 

 

 

 

2학기 두 번째 학급토론 주제를 학급 홈페이지->학급자료란에 올려놓겠습니다. 1모둠과 4모둠은 열심히 토론 준비를 해 주세요. 두 번째 학급 토론은 911() 5교시에 합니다.

 

2학기 학급 독서골든벨 도서를 선정하였습니다. 책을 정독하며 내용을 파악하고 책이 주는 교훈에 집중하도록 해요. 학급 첫 독서골든벨은 추석연휴 및 수학여행으로 인해 충분한 독서 시간이 없다는 우리 반 친구들의 요청에 의하여 일주일 연기한 뒤 101일 수요일 6교시에 하겠습니다. 모든 책은 도서관에 있습니다^^

  드림하우스

  마지막 이벤트

  ③설민석의 통일대모험-

이전글 공기 놀이에 빠진 우리 반, 9월 10일 알림장
다음글 태풍을 지나 무사히 주말을 보내기를, 9월 6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