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3반


   


꿈・생각・마음을 다지는 행복한 1학년 3반
  • 선생님 : 장정순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3월 18일 월요일 알림내용

이름 장정순 등록일 19.03.18 조회수 103

1. 교실에서 아이들이 관찰하며 기를 수 있는 화분을 보내주세요. 너무 크지 않고 계속해서 푸른 잎을 볼 수 있는 화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이번 주부터는 목요일에는 체육복을 입고 등교합니다.(체육복 안쪽에 이름이 잘 보이게 써주세요.) 체육복은 매주 목요일, 스포츠활동(인라인스케이트) 가는 날, 체험 학습을 가는 날만 입고 오며, 자유선택방과후(축구, 음악줄넘기 등)을 하는 경우 체육복을 가져와서 점심 시간을 이용하여 체육복으로 갈아입고 방과후활동 후 하교합니다.

- 체육복으로 갈아입는 연습과 교복을 정리하여 가방에 넣는 연습을 가정에서 하고 올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세요.

- 교복 안쪽, 리본(여학생), 넥타이(남학생)에도 잘 보이도록 이름을 써주세요.

3. 1-2학년 학부모 대표 선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교육과정설명회 날(322) 강당 행사가 끝난 후, 학급교육과정 설명회 시간에 선출합니다. 먼저 학급 부모님들 중 학급대의원 2명을 선출합니다. 선출된 학급대의원 2명 부모님이 서로 상의하여 학급대표와 학급부대표를 정합니다.

그 후에 각 학년에서는, 학급에서 정해진 학급대표 3명 부모님이 모여서 서로 상의하여 학년대표 1명을 선출합니다. 선출된 학년대표 부모님은 학부모회 임원이 되십니다. 학교 교육활동에 관심을 갖고 교육과정설명회에 많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배부된 도서 안내장은 학교 교육과정 운영과 무관하며 장애인복지회에서 안내한 내용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이번 주 일정 안내)

1. 320()에 수업은 2시에 끝나나 민방위의 날 훈련으로 220분쯤 하교가 이루어집니다.(자유선택방과후 참여 학생은 훈련 후 방과후활동 참여 후 하교)

2. 322() 교육과정 설명회가 있는 날은 아이들은 4교시 후 급식먹고 일제 하교합니다.(하교 시간 110분경)


오늘 방과후활동을 시작하는 날이라 교실 찾아다니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선택방과후 악기는 담당 선생님과 상의하신 후 구입해주시고 자유선택방과후도 각자 필요한 준비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오늘은 가족은 꼬옥 안아 주는 거야라는 책을 아이들에게 읽어주고 가족의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 아이들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전글 3월 19일 화요일 알림내용
다음글 3월 15일 금요일 알림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