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1반

안녕하세요. 1-1반 어린이 여러분~~

 

앞으로 1년동안 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하며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1년 내내 항상 웃음이 넘치고 행복한 우리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학년 1반 최고~~!!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5월 30일(목) 알림장

이름 임동길 등록일 19.05.30 조회수 62
오늘 스포츠활동 잘 다녀왔습니다. 이제는 많은 친구들이 스스로 보호장구 정도는 척척 착용하네요. 그동안 아이들 스포츠활동에 도움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7월 스포츠활동부터는 우리 아이들 조금 늦더라도 스스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독서기록장 검사를 매주 목요일 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 스스로 독서하고 기록하는 습관 기를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관심가져 주시고 일주일에 단 몇권이라도 읽고 꼭 제출할 수 있도록 살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1() 8:00~13:00에 학교뒷편과 운동장에 놀잇길그리기 행사가 있습니다. 바닥에 달팽이, 이랑타기 등의 전통놀이 그림을 페인트로 그려 놓아 우리 아이들이 친구들과 언제든지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부모님, 편한 복장하시고 우리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여 주세요. 당일 강당을 개방하여 학생들이 놀잇길 페인트칠도 하고 강당에서 쉬면서 놀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행복한 학교 놀이문화를 만드는데 동참하여 주세요.


-------------------------------------------------------------------- 

1. 내일 선택(악기)방과후 수업이 있습니다. 악기 잘 챙겨서 등교하세요.

 

2. 1교시 - 수학(담을 수 있는 양을 비교하여 말하기)

    2교시 - 국어(학교 도서관 이용해보기)

    3교시 - 통합(가족사진보고 이야기하기)

    4교시 - 창체(5월 생일파티)


3. 내일 통합시간 준비물 - 가족사진 1장 준비해서 가지고 옵니다.


4. 내일 5월 생일파티가 있습니다. 5월에 태어난 친구들은 윤지, 다희 입니다. 친구에게 줄 편지 미리 준비해 보세요~

이전글 5월 31일(금) 알림장
다음글 5월 29일(수)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