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1반

꿈꾸며 아껴주는 1-1
  • 선생님 : 김지영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3월6일 화요일 알림장

이름 김지영 등록일 18.03.06 조회수 145

따뜻한 봄볕, 파란 하늘, 미세먼지도 없는 상쾌한 공기, 병아리 같은 우리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봄날입니다. 조금씩 초등학생 다워지는 우리 1학년 친구들, 오늘 하루 참 잘했어요. 내일도 즐겁게 공부합시다!

 

 

 

< 수요일 일정 >

8시2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먼저 제출물을 바구니에 넣습니다.

▶8시 30분부터 독서활동, 9시부터 1교시: 화장실 사용방법, 2교시: 우유, 점심급식방법, 3교시: 놀이기구 사용방법에 대해 공부합니다.

▶하교시간 : 12시 20분

 

 

 

< 준비사항 >

1. 오늘 배부된 안내장은 1장입니다. 금요일까지 간지파일에 가져옵니다.

➀어머니 합창단 신입회원 모집-즐겁게 노래부르고, 어머님들과 정을 나누는 전주부설 어머니 합창단 신입회원을 모집합니다. 노래가 못부르는 분 환영한답니다. 주저하지마시고, 많이 참여해주세요.

2. 스쿨뱅킹 신청서도 내일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3. 내일은 학교의 실외 시설을 둘러봅니다. 혹시 감기 걸린 친구가 있다면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세요.

 

오늘 아이들은 준비된 학용품을 확인하고 스스로 책꽂이와 사물함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스스로 정리하고 준비하는 습관형성을 위해 집에서도 지도 부탁드립니다. 학용품을 살펴보니, 교체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크레파스는 보통 유성크레파스가 좋아요(파스넷은 물에 번집니다) ※풀은 딱풀이 좋아요(물풀은 교과서, 노트, 도화지가 젖어서 마르는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색연필은 돌려서 또는 벗겨서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깍아서 사용하는 것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힘듭니다. ※테이프는 아이들이 잘 뜯어낼 수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테이프를 뜯다가 손을 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위는 되도록 필통속에 들어가는 것이 좋아요. ※항상 연필 5자루를 집에서 잘 깍아서 준비합니다.

 

사서, 급식, 교통 도우미에 신청해주신 부모님, 감사합니다~ 교통도우미 신청이 부족하여 신청해주신 분이 현재 5분으로, 우리반으로 배정된 11일동안 2명씩 나오셔야 하니까 한분이 1년에 4일 또는 5일을 나오셔야 하는 상황입니다. 교통도우미에 조금더 신청해주시면 봉사해주시는 아버님들의 수고를 조금 덜어들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1학년 부모님~ 대부분의 학생들이 자동차를 이용해서 등, 하교하는 우리학교는 교통안전이 매우 중요합니다. 등교, 하교시 선생님들의 교통지도를 잘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내일 수요일 아침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중 1희망자기 집중된 프로그램 인원을 조정할 예정입니다.

 

 

이전글 3월7일 수요일 알림장
다음글 3월5일 월요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