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함께 실천해요 *
1. 손 비누로 자주 씻기
2.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기
3. 마스크 착용하기
4. 동화책 자주 읽기
5. 음식 골고루 먹기
2020년 4월 2일 목요일 |
||||||||||||||||||||||||||||||||||||||||||||||||||||||||||||||||||||||||||||||||||||||||||||||||||||||||||||||||||||||||||||||||||||||||||||||||||||||||||
---|---|---|---|---|---|---|---|---|---|---|---|---|---|---|---|---|---|---|---|---|---|---|---|---|---|---|---|---|---|---|---|---|---|---|---|---|---|---|---|---|---|---|---|---|---|---|---|---|---|---|---|---|---|---|---|---|---|---|---|---|---|---|---|---|---|---|---|---|---|---|---|---|---|---|---|---|---|---|---|---|---|---|---|---|---|---|---|---|---|---|---|---|---|---|---|---|---|---|---|---|---|---|---|---|---|---|---|---|---|---|---|---|---|---|---|---|---|---|---|---|---|---|---|---|---|---|---|---|---|---|---|---|---|---|---|---|---|---|---|---|---|---|---|---|---|---|---|---|---|---|---|---|---|---|
이름 | 신미선 | 등록일 | 20.04.02 | 조회수 | 67 | |||||||||||||||||||||||||||||||||||||||||||||||||||||||||||||||||||||||||||||||||||||||||||||||||||||||||||||||||||||||||||||||||||||||||||||||||||||
온라인 학습기간에는 먼저 e학습터에 로그인하여 강의를 듣고 <두근두근 1학년> 교재를 활용하여 친구들이 배운 내용을 직접 활동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친구들~ 오늘도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학습지도안내>
* 전날 차시를 공부하지 못한 경우는 다음날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 온라인 강의는 매일 출석하여 해당되는 차시를 들을 수 있도록 지도해 주세요. * EBS 2주 라이브 특강 안내해 드려요. 관심 있으신 학부모님들과 친구들은 시청해 주세요. - 3월 30일(월) ~ 4월 3일(금) 2주간 - ebs플러스2 채널 시청(채널이 나오는 가정만 시청) - 인터넷 ebs 온에어 9시 국어, 10시 수학 방송 http://www.ebs.co.kr/onair?channelCodeString=plus2
* 오늘의 가정학습 안내 * ☞ 1~3번은 e학습터에 탑재된 <두근두근 1학년> 강의와 관련 교재를 활용해 주세요. ☞ 4번은 오늘의 교실을 활용해 주세요.
1. 1교시 1) 1-8 우리 교실 ~ 1-10 사뿐사뿐 뽀드득뽀드득 강의 듣기 https://cls.edunet.net - 교실 바르게 드나드는 방법 알기 - 복도와 계단 통행 방법 알기 2) 3-12 . 멋진 1학년 강의 듣기 - 멋진 1학년 인증서 만들기(교재 61쪽)
2. 2교시 : 3-13 . 우리 반 시간표 강의 듣고 활동하기 - 배울 교과서와 우리 반 시간표 알아보기(교재 63쪽) - 시간표 참고 예시 자료(부록 자료 활용, 실제 반별 시간표는 개학 후 안내)
3. 3교시 : 3-3 . 자신 있게 말해요 강의 듣고 활동하기 - 얼굴 막대 인형 만들어 나를 소개하기 (교재 65쪽)
4. 4교시 : 동화로 만나는 세상 (오늘의 교실 http://school.jbedu.kr/edu-g) - ‘빨간 부채 파란 부채’, ‘청개구리’ 감상하기(4월 1일 자료)
|
이전글 | 2020년 4월 3일 금요일 |
---|---|
다음글 | 2020년 4월 1일 수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