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5학년 2반 여러분, 만나서 반갑습니다.^^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5219 이준혁 <말레이시아 여행>

이름 김진 등록일 21.09.30 조회수 29

말레이시아 여행

이준혁

  20181213일 금요일 말레이시아를 엄마, 아빠, 누나, , 나랑 말레이시아를 갔다.

  공항에 가는 길이 너무나 설렜다. 공항에 도착 하면 짐을 먼저 체크인을 하고 면세점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비행기를 타러 간다. 말레이시아는 덥고 습하다 했다. 비행기를 타고 7~8시간이 걸린다고 했다. 말레이시아를 도착했다.

  제일 첫 번째로 수영장에 가서 수영을 하는데 간만에 하는 수영이여서 몸이 짜릿했다. 수영을 하다 내 귀에 물이 들어가서 너무 귀가 아팠다. 귀에 물을 빼니 너무나 편안해졌다.

  두 번째로 밥을 먹고 배를 타러 가서 배를 타고 섬으로 가서 또 수영을 했다. 한참 놀고있는데 아빠랑 형이랑 수영 하면서 멀리 나갈려 할 때 나도 같이 가자고 했다. 같이 가는데 바닥에 성게가 너무나 많아서 깜짝 놀랐다. 깜짝 놀라서 숨이 안 쉬어져서 그 순간 죽을 뻔 했다.

  세 번째로 다시 육지로 돌아가서 배타고 숙소에 가서 씻고 저녁밥을 먹으로 갔다. 저녁 메뉴는 삼겹살이다 삼겹살을 한 점 먹으니 너무나 감격스러웠다. 왜냐하면 2주 동안 말레이시아에서 열심히 놀아서 그런 것 같았다.

  말레이시아에서 마지막 밤을 보내고 새벽에 공항에 가서 쇼핑을 하고 비행기를 타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갔다. 한국에 와서 말레이시아가 많이 생각이 난다. 다시 말레이시아에 다시 가고 싶다.

이전글 5218 이우석 <제주도여행> (7)
다음글 5220 이하연 <영어체험학습>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