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서로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과 특기 찾기
(완료) 누리 소통망 이용과 관련한 논설문 쓰기 - 10월 22일(금) 5교시까지 제출 |
|||||
---|---|---|---|---|---|
이름 | *** | 등록일 | 21.10.15 | 조회수 | 96 |
첨부파일 | |||||
1. 관련 교과: 6학년 2학기 국어 2. 관련 단원: 3. 타당한 근거로 글을 써요 3. 관련 활동: 상황에 알맞은 자료를 활용해 논설문 쓰기 - 국어(가) 135~137쪽, 붙임 10의 자료 수집 카드, 붙임 11의 글쓰기 자료 4. 과제를 하는 방법 (1) 10월 15일(금) 선생님과 수업시간에 공부한 내용 떠올리기
(2) 국어(가) 135쪽: 내 주장,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적절한 근거 쓰기 (3) 국어(가) 136쪽, 붙임 10의 자료 수집 카드: 자료 수집 계획 세우기 (4) 국어(가) 137쪽, 붙임 11의 글쓰기 자료: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논설문 쓰기 (5) 붙임 10의 자료 수집 카드와 붙임 11의 글쓰기 자료 제출 - 붙임 10과 붙임 11을 사진 찍어서 "학급누리집-과제(동아리)발표"에 올리거나 - 붙임 10과 붙임 11의 내용을 "학급누리집-과제(동아리)발표"에 글로 쓰거나 - 붙임 10과 붙임 11을 선생님께 제출하기 (선생님께서 사진을 찍어 "학교누리집-과제(동아리)발표"에 대신 올려줄 예정) - 10월 22일(금) 5교시까지 제출하기!! |
이전글 | (논설문 예시) 초등학생에게 학원은 필요 없어! (1) |
---|---|
다음글 | 교실놀이부 발표(동영상 포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