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8반 원격수업 교수학습계획(9.14~9.18) 익산부천중학교 구분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7교시 | 9.14 (월) | 과목 | 국어 | 국어 | 한/중 | 한/중 | 스포츠 | 주제선택1 | 주제선택1 | 학습 주제 | 1.(2) 목적에 맞게 면담하기 본문1 | 1.(2) 목적에 맞게 면담하기 본문1 | <한문> 7. 벗을 사귀며 <본문 풀이> | <중국어> ① 2과 도입 - 중국의 인사법 ② 본문1 - 새로 나온 단어 | 다양한 스포츠 활동 탐색 | 선택 부서별 동영상 학습 | 선택 부서별 동영상 학습 | 콘텐츠 | ebs온라인클래스 클래스 | ebs온라인클래스 클래스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스포츠) 영상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영상 | 피드백 | 네이버폼으로 과제 | 네이버폼으로 과제 | 교과방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교과서, 중국어 노트에 학습내용 정리 후 확인 | • |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9.15 (화) | 과목 | 미술 | 도덕 | 수학 | 영어 | 기가 | 주제선택2 | 주제선택2 | 학습 주제 | 현대회화의 감상과 이해 | 나의 신념은 무엇인가 | 동위각과 엇각 | Lesson 5. How far is it from here? - Reading | 3. 청소년의 안전한 생활 3-1 청소년 생활 문제의 이해와 예방 | 선택 부서별 동영상 학습 | 선택 부서별 동영상 학습 | 콘텐츠 | 동영상자료 | e학습터 강좌 | ebs math 영상 학습지 | e학습터 ebs온라인클래스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영상 | 피드백 | 제시된 자료 조사하고 교과방 게시판에 활동지 제출 | 교과방 게시판에 과제제출 및 질의 | 교과방 게시판에 과제제출 및 질의 | 교과방 게시판에 과제 제출 | 교과방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9.16 (수) | 과목 | 사회 | 사회 | 음악 | 진로탐색 | 체육 | 체육 | | 학습 주제 | Ⅲ-3. 우리나라의 매력적인 자연경관 | Ⅲ-3. 우리나라의 매력적인 자연경관 | 칼림바 연주 (에델바이스, 달묘전설) | 진로목표 세우기 | 배구경기 용어 이해하기 | 배구경기 용어 이해하기 | | 콘텐츠 | e 학습터 강좌 | e 학습터 강좌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온라인영상 | e학습터 온라인영상 | | 피드백 | 게시판 질의응답 | 게시판 질의응답 |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교과방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교과방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 9.17 (목) | 과목 | 과학 | 과학 | 수학 | 수학 | 예술체육 | 예술체육 | | 학습 주제 | Ⅳ. 기체의 성질 기체의 압력 | Ⅳ. 기체의 성질 압력과 기체의 부피 관계 | 기본도형 중단원 학습점검 | 삼각형을 만들 수 있는 조건 | 선택 부서별 동영상 학습 | 선택 부서별 동영상 학습 | | 콘텐츠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영상 | 동영상 | ebs math 영상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영상 | | 피드백 | 교과방 게시판에 과제 제출 | 교과방 게시판에 과제 제출 | 게시판 질의응답 | 게시판 질의응답 |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 9.18 (금) | 과목 | 국어 | 국어 | 영어 | 영어 | 진로독서 | 창•체 | 창•체 | 학습 주제 | 1.(2) 목적에 맞게 면담하기 본문2 | 1.(2) 목적에 맞게 면담하기 본문2 | Lesson 5. How far is it from here? - Reading & Writing | Lesson 5. How far is it from here? - Actual Test | 현명하게 질문하기 | 커리어넷의 흥미검사 실시 | 커리어넷의 흥미검사 실시 | 콘텐츠 | ebs온라인클래스 클래스, e학습터 영상 | ebs온라인클래스 클래스, ppt | e학습터 ebs온라인클래스 | e학습터 ebs온라인클래스 | e학습터 영상 | e학습터 ppt 및 영상 | e학습터 ppt 및 영상 | 피드백 | 네이버폼으로 과제 | 네이버폼으로 과제 | 교과방 게시판에 과제 제출 | 교과방 게시판에 과제 제출 | 게시판에 질의 및 제출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