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청소와 공부를 열심히 하고 서로 배려, 존중하는 행복한 6학년 2반

  • 선생님 :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멋진 미첼 가족

이름 이채윤 등록일 23.12.18 조회수 23

안녕하세요 지금부터 미첼가족 과 기계전쟁 이라는 영화를 소개해 드릴껀데요. 딸 케이티와 아빠 릭은 케이티가 어렸을 땐 노래도 같이 부르며 정말 친했었는데 딸이 점점 커가면서 둘의 사이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가 점점 친해지는 내용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꿈이 영화감독인 케이티, 어느날 대학교에 합격을 해 내일 당장 떠나야 하니 저녁시간에 가족들과 함께 자신이 만든 영상을 함께보고있는데 아빠 릭이 이영상을 가지고 돈을 볼수 있겠냐며  분위기를 깨트려 둘의 사이가 더 멀어졌습니다. 다음날 케이티가 대학교기숙사에 가는날,          

아빠릭이 말도없이 대학교기숙사에 가는 비행기표를 취소를 하고 자동차로 여행을 하자고 했다. 케이티는 어쩔수 없이 여행을 즐기고 발명가인 마크의 발명회를 동생 에런과 함께 본다 그런데, 집사인 팔을 버리고 최신형 로봇 팔(pal)맥스 를 만들어 팔이 분노를해 팔 맥스에게 명령을 내렸다. 바로 마크를 잡아오라는 명령과 인간들을 잡아오라는 명령이였다.

그중 미첼가족만 빼고 다 잡아갔다.미첼가족은  공룡 휴게소에서 로봇을 마주쳤지만, 간신히 살아남았다. 밖에 나가려하자 고장난 팔맥스 로봇이 미첼가족을 도와준다고 한다. 그렇게, 차를타고 로봇들을 무찌르며 가다가 아들,엄마  딸,강아지  아빠   이렇게 찢어졌다. 아빠는 로봇들이 강아지를 뭐로 인식 하지 못한다는걸 알아내 유튜브를 틀수 았는 곳을 갔는데, 핸드폰을 안써봐서 계속 실수를 하였고, 딸 케이티는 강아지를 차 압에 달고 전력질주를 하고, 아들 에런은 잡혀 어떤 공간에 갇히고, 엄마 린다는 아들 에런이 갇힌게 너무 분노해 흑화를해 업그레이드된 로봇들을 피를 튀기며 투쟁을 해 엄마와아들과아빠와딸 다들만나 로봇들을 해치우고 나쁜 팔을 물에 빠트렸다.

 

  그렇게 이야기는 끝났다. 케이티는 대학교 기숙사에 다시 들어가게돼고,딸과 아빠의 사이는 어렸을때 보다 더욱 좋아졌다.

이전글 영화감상문 2차
다음글 영화 감상문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