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

  • 선생님 : 문솔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이름 조재완 등록일 22.12.08 조회수 43

?그린스마트 미래학교를 만드려면 앞으로 많이 나라를 발전시켜야 합니다. 미래학교는 기술이 발전돼서 아마도 로봇이 공부를 가르치거나 급식을 서빙을 해줄지도 모릅니다. 또 스마트패드로 공부를하면 아이들도 재미있어하고 공부를 하기도 쉬워질겁니다. 그리고 계단이 에스컬레이터로 변해 교실로 올라올때 다리가 아픈 애들과 다리가 불편한 사람들이 다니기 좋을것 입니다. 운동장에다 모래 대신 잔디를 깔아노면 넘어질때도 아프지 않을것 입나다. 또한 놀이터 그네를 장애인 전용 그네도 만들면 휠체어를 타는 학생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운동장 놀이터 시설도 늘리면 학생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이제 도서관을 봐볼까요?? 도서관이 이럴지는 모르겠지만 예상이니 이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서관에 들어가면 책을 빌릴수도 있고 읽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미래과학자들이 아마도 만들어논 도서관 책 반납 로봇입니다.(예상) 도서관에는 책 빌리고나서 반납을 깜박하는 애들도 있을거고 책 읽고나서 다른곳에 꽂는 애들도 종종 있을텐데 그러는 애들을 위해 만든 로봇이지요! 일단 책을 다읽은 학생이 있으면 로봇이 와서 "책을 반납해 주십시오." 라고 올것 입니다! 그리고 책을 빌린친구가 있으면 알려 주기도 하죠! 이렇게 "빌린책을 반납해 주십시오." 라고 말할것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과학실과 급식실, 그리고 체육실 입나다. 과학실에서 위험한 실험을 한다면 도와주는 로봇 위험 감지 로봇입니다. 그 로봇이 하는일은 학생이 위험한 짓을 할때 도와주는 영웅같은 로봇입니다. 그리고 급식실 로봇은 두가지 입니다. 바로 요리 로봇과 서빙로봇 입나다. 이 둘은 합이 척척맞죠! 요리 로봇이 요리를 완성하면 서빙로봇이 학생한테 요리한 급식을 갖다주죠! 그래서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체육실에 있는 로봇은 준비운동 로봇입니다. 준비운동 로봇은 체육하기전에 몸풀기를 대신해주는 로봇입니다. 몸풀기를 정확하게 잘해줘서 좋지만 힘들기도 하죠. 그래도 학생들에게 건강을 좋게 하는 로봇이죠!


제가 미래학교라고 해서 너무 과대로 발전시킨거 같습니다;; 그래도 진짜로 발전된 나라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미래과학자들 화이팅 하세요!!:)

 

2022년 12월 8일 4학년 1반 24번 조재완

이전글 방과후수업이 다양학교 (5)
다음글 방가후수업이 다양한 학교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