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4(월) | 15(화) | 16(수) | 17(목) | 18(금) |
1 교시 | 사회 | 과학 | 자율활동 | 음악 | 음악 |
3-2.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와 존중 -편견과 차별을 해결할 방법 토의 | 4. 화산과 지진 단원 마무리 | 수행평가 결과 확인 수행평가 | 4. 소복소복 음악이 쌓여요 애니메이션 음악 | 4. 소복소복 음악이 쌓여요 도레미 노래, 에델바이스 |
사회 125~127쪽 | 실험관찰 50~53쪽 | 수행평가지 | 음악 80~81쪽 | 음악 82~83쪽 |
2 교시 | 사회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자율활동 | 과학 | 국어 |
3-2.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와 존중 -편견과 차별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 | 온라인체육 | 수행평가 결과 확인 수행평가 | 5. 물의 여행 물을 주지 않아도 되는 실내 정원 | 9. 감동을 나누며 읽어요 이야기를 읽고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기 (1) |
사회 128~131쪽 | 교과서 재구성 | 수행평가지 | 과학 102~105쪽 | 국어 290~295쪽 |
3 교시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수학 | 음악(조예선 선생님) | 과학 | 국어 |
온라인체육 | 6. 다각형 생각수학,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조예선 선생님과 교실 음악 | 5. 물의 여행 물은 어떻게 여행할까요? | 9. 감동을 나누며 읽어요 이야기를 읽고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기 (2) |
교과서 재구성 | 수학 130~131쪽 | 음악 교과서 | 과학 106~109쪽 실험관찰 55~56쪽 | 국어 290~295쪽 |
4 교시~ | 사회 | 수학 | 영어 | 국어 | 체육 (오동선선생님) |
3단원 마무리 | 6. 다각형 -탐구수학 | 12. How much is it? (1) | 9. 감동을 나누며 읽어요 -이야기를 보고 내용에 대한 생각 나누기 (1) | 온라인체육 |
사회 132~135쪽 | 수학 132~133쪽 | 영어 102~103쪽 | 국어 286~289쪽 | 교과서 재구성 |
5 교시 | 수학 | 미술 | 자율활동 | 국어 | 미술 |
6. 다각형 모양 채우기를 해 볼까요 | 점, 선, 면으로 표현하기 | 수행평가 결과 확인 수행평가 | 9. 감동을 나누며 읽어요 -이야기를 보고 내용에 대한 생각 나누기 (2) | 세계 여러나라의 전통 가옥, 전통 의상 만들기 (1) |
수학 128~129쪽 수익 88~89쪽 | 교과서 재구성 | 수행평가지 | 국어 286~289쪽 | 교과서 재구성 |
6 교시 | ※ 붉은색 글씨는 고정된 시간표입니다. ※ 검정색 글씨는 등교수업입니다. ※ 보라색 글씨는 원격수업입니다. | 미술 |
세계 여러나라의 전통 가옥, 전통 의상 만들기 (2) |
교과서 재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