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4(월) | 15(화) | 16(수) | 17(목) -현장학습 대체 | 18(금) |
1 교시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집단상담 | 국어 | 창체 | 수학 |
강당체육 | 4학년 집단상담 4회기 (1) | 2. 마음을 전하는 글을 써요 글쓴이가 전하려는 마음 알기 (1) | 한자교육 (+미술, 붓펜글씨) (1) | 1. 분수의 덧셈과 뺄셈 -탐구수학, 단원 마무리 |
교과서 재구성 | 4학년 자율활동 | 국어 가 66~69쪽 | 자율활동 | 수학 26~27쪽 |
2 교시 | 영어 | 집단상담 | 국어 | 창체 | 체육 (오동선선생님) |
8. Do you want some ice cream? (1) | 4학년 집단상담 4회기 (2) | 2. 마음을 전하는 글을 써요 글쓴이가 전하려는 마음 알기 (2) | 한자교육 (+미술, 붓펜글씨) (2) | 온라인 체육 |
영어 68~69쪽 | 4학년 자율활동 | 국어 가 66~69쪽 | 자율활동 | 교과서 재구성 |
3 교시 | 과학 | 영어 | 창체 | 창체 | 국어 |
식물의 생활 강이나 연못에는 어떤 식물이 살까요? (1) | 8. Do you want some ice cream? (2) | 학교폭력 예방교육 | 안전교육, 인성교육 | 2. 마음을 전하는 글을 써요 마음을 전하는 글을 쓰는 방법 알기 (1) |
과학 18~19쪽 실험관찰 10쪽 | 영어 70~71쪽 | 자율활동 | 자율활동 | 국어 가 70~73쪽 |
4 교시~ | 과학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사회 | 창체 | 국어 |
식물의 생활 강이나 연못에는 어떤 식물이 살까요? (2) | 강당체육 |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 도시의 특징 알아보기 | 독후활동 (1) | 2. 마음을 전하는 글을 써요 마음을 전하는 글을 쓰는 방법 알기 (2) |
과학 18~19쪽 실험관찰 10쪽 | 교과서 재구성 | 사회 16~18쪽 | 자율활동 | 국어 가 70~73쪽 |
5 교시 | 창체 | 수학 | 수학 | 창체 | 과학 |
2학기 학급 회장 부회장 선거 | 온라인 학습내용 이해도 점검 | 1. 분수의 덧셈과 뺄셈 -생각 수학, 얼마나 알고 있나요 | 독후활동 (2) | 식물의 생활 사막에는 어떤 식물이 살까요? |
자치활동 | 교과서 재구성 | 수학 22~25쪽 | 자율활동 | 과학 20~21쪽 실험관찰 11쪽 |
6 교시 | ※ 붉은색 글씨는 고정된 시간표입니다. ※ 검정색 글씨는 등교수업입니다. ※ 보라색 글씨는 원격수업입니다. | 창체 | 과학 |
봉사활동 | 식물의 생활 우리 생활에서 식물의 특징을 어떻게 활용할까요? |
봉사활동 | 과학 22~23쪽 실험관찰 12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