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25(월) | 26(화) | 27(수) | 28(목) | 29(금) |
1 교시 | 체육(오동선선생님) | 국어 | 국어 | 국어 | 수학 |
타바타운동 반복 1 | 4. 일에 대한 의견 -사실과 의견의 차이점 알기 (1) | 4. 일에 대한 의견 -사실과 의견 구분하기 (1) | 4. 일에 대한 의견 -사실에 대한 의견 말하기 (1) | 4. 평면도형의 이동 -무늬를 꾸며 볼까요 |
건강활동 재구성 | 국어 114~119쪽 | 국어 120~123쪽 | 국어 124~129쪽 | 수학 98~99쪽 수익 62~63쪽 |
2 교시 | 창체 (온책읽기) | 국어 | 국어 | 국어 | 체육(오동선선생님) |
『축구생각』 | 4. 일에 대한 의견 -사실과 의견의 차이점 알기 (2) | 4. 일에 대한 의견 -사실과 의견 구분하기 (2) | 4. 일에 대한 의견 -사실에 대한 의견 말하기 (2) | 타바타운동 반복3 |
축구생각 54~64쪽 | 국어 114~119 | 국어 120~123쪽 | 국어 124~129쪽 | 건강활동 재구성 |
3 교시 | 국어 | 영어 | 음악(조예선선생님) | 음악 | 국어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 자신이 겪은 일을 실감나게 말하기 | 3. Who is he? (3) | 1-4. 리코더는 내 친구 -리코더로 새로운 곡 배우기 | 2-1 음악에 맞추어 행진해요 -행진곡 비교 감상하기 | 4. 일에 대한 의견 -사실에 대한 의견 쓰기 (1) |
국어 110~113쪽 | 영어 28~29쪽 | 음악 23쪽 | 음악 32~35쪽 | 국어 130~133쪽 |
4 교시 | 과학 | 체육(오동선선생님) | 도덕 | 영어 | 국어 |
2. 지층과 화석 -화석 발굴하기 | 타바타운동 반복 2 | 도덕 공부, 행복한 우리 도덕공부, 이렇게 해요, 꾸준히 실천해요 | 3. Who is he? (4) | 4. 일에 대한 의견 -사실에 대한 의견 쓰기 (2) |
과학22~25쪽 | 건강활동 재구성 | 도덕 14~21쪽 | 영어 30~31쪽 | 국어 130~133쪽 |
5 교시 | 수학 | 수학 | 수학 | 수학 | 과학 |
4. 평면도형의 이동 -평면도형 밀기 | 4. 평면도형의 이동 -평면도형 뒤집기 | 4. 평면도형의 이동 -평면도형 돌리기 | 4. 평면도형의 이동 -평면도형 뒤집고 돌리기 | 2. 지층과 화석 -여러가지 모양의 지층 관찰 |
수학 82~87쪽 수익 54~55쪽 | 수학 88~91쪽 수익56~57쪽 | 수학 92~95쪽 수익 58~59쪽 | 수학 96~97쪽 수익 60~61쪽 | 과학 26~27쪽 실관 12쪽 |
6 교시 | | | | | 과학 |
| | | | 2. 지층과 화석 -지층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
| | | | 과학 28~29쪽 실관 13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