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학교 배정통지 발표 및 예비소집 관련한 안내사항 |
|||||
---|---|---|---|---|---|
이름 | *** | 등록일 | 22.01.21 | 조회수 | 217 |
첨부파일 | |||||
1. 중학교 배정통지서는 분실시 재발급이 되지 않습니다(학교에서 만든 것이 아니라 교육청에서 만든 것이기 때문에 학교에서는 제작 불가)
2. 중학교 예비소집에 배정통지서를 분실 시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학교마다 다를 수 있으나 몇 년 전 배정통지서를 갖고 가지 않은 학생이 확인을 위한 과정에서 하교시간이 늦어졌다고 함. 그리고 대다수 학교의 준비물로 배정통지서를 요구하고 있음.)
3. 학교별 예비소집 준비물 안내장(여러분들 책상 위에 올려놓은 종이)을 잘 확인하여 정해진 날짜,시간,장소에 필요한 준비물을 잘 챙겨서 참여할 것.
4. 방학 중 예비소집에 참석하는 경우 - 개인별로 알아서 잘 다녀올 것. 교통사고에 주의할 것 개학 후 예비소집에 참석하는 경우 - 예비소집이 오전인 경우 예비소집 참석 후 등교, 예비소집이 오후인 경우 오전 수업 종료 후(점심시간 이후) 예비소집 참석
5. 그 외 중학교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학교 교무실에 문의할 것. - 익산초에는 중학교에 관련된 정보가 없습니다. 중학교에 관련된 질문은 해당 학교에 연락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배정결과 발표는 2022.1.21(금) 14:00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확인: http://jbise.kr (14:00 이후 확인 가능)
|
이전글 | 2월 4일(금) |
---|---|
다음글 | 12월 22일(수) - 겨울방학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