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4학년 2반 여러분! 벌써 우리가 만난지도 어느 덧 1년이 다 되어가네요.

방학이 한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이런생각, 저런생각이 다 드네요.

여러분과 선생님은 1년 동안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인연이었을까요? 

선생님은 그랬다고 생각해요. 선생님은 한층 정신적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거든요. 

끈기와 인내심을 기를 수 있었다고나 할까? ㅎㅎ (농담입니다~~)

남은 기간동안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우리 서로가 조금씩 더 양보하고 더 열심히 노력해 봅시다.

선생님은 어느 학교를 가든지 사람 1명만 남길 수 있으면 그 학교는 좋은 학교였다고 생각해요.

사람 1명 얻는 일은 나라를 얻는 일보다 훨씬 어려운 일이니까요.

여러분 중에 누구라도 진심으로 선생님을 사랑하고 존경하는 사람이 있다면 올 1년은 정말 성공한 한해였다고 생각해요. 그런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그리고 여러분도 멋진 제자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좀더 노력합시다.

아자, 아자, 화이팅!

바른 생각과 따뜻한 마음으로 행복한 오늘을 만들어 가요.
  • 선생님 : 양정은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7월 23일 화요일 1학기 생일파티합니다.

이름 양정은 등록일 19.07.19 조회수 19

본인이 먹을 과자 1개, 음료수 1개 가져오세요.(이건 꼭 가져와야 함. 자기가 먹을 거니까...)

그리고 1학기 생일인 친구가 16명있습니다.

희망자에 한해서는 선물, 편지, 종이접기 등을 준비해서 줄 수 있습니다.

(이건 강제사항 아님. 본인이 원하는 사람만 준비할 것. 다 줄 수도 있고 주고 싶은 사람한테만 줄 수도 있고...안 주고 생일노래나 생일축하 말로 마음을 전하는 방법도 있고....그건 각자 알아서 생각해서 할 것.)

2학기 생일파티는 1월 초에 할 예정입니다.

이전글 7월 24일 수요일까지 학급재능발표회 종목이랑 참여학생 알려주세요.
다음글 2019년 7월 19일 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