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9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7명의 예쁜 딸들이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강채연, 김다영, 김민정, 김유진, 김호은, 김효연, 노다현, 박환희, 배시온, 백서연, 소유진, 안유진, 양윤서, 엄수빈, 유승아, 이서령, 이수현, 이예은, 임주희, 전수현, 정현아, 조수민, 조 인, 최소정, 최수아, 탁유민, 한라연

2학년 9반
  • 선생님 : 신오덕 선생님
  • 학생수 : 남 0명 / 여 27명

1학년들을 위한 "고등학교는 처음이라" !

이름 정현아 등록일 19.04.02 조회수 43
첨부파일
2019.3.19.
전주한일고등학교 자율동아리 헤르메스에서 신입생을 대상으로한 입시설명회를 열었다.
딱딱하고 지루한 설명회와는 다르게 자유로운 소통과 유쾌한 입담으로 즐겁게 진행했다.
1부에서는 헤르메스 부원이 준비한 현 1학년 진학에 대한 발표를, 2부는 3학년 선배를 초청해서 Q&A 시간을 가졌다. 
포스트잇으로 질문을 적고 답해주는 형식으로 진행해 학생들의 진솔한 고민을 들을 수 있었다.
3부에스는 학교 생활 관련 질문을 헤르메스 부원들과 함께 질문을 받았다. 학교에 궁금한점, 꿀정보 등등을 공유하면서 유익한 시간을 가졌던거 같다. 

"고등학교는 처음이라" 를 준비하면서 바쁘고 정신없었지만 1년 전 입시와 학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온 내 모습을 되돌아보면서 신입생한테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고싶었다. 또한 이번 계기로 신입생과의 거리감이 줄어든거같아 좋았다. 같이 도와준 헤르메스 동아리 부원들한테도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있다면 한번 더 해볼 계획이다.
이전글 ‘현재 나는 미래의 꿈을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