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해진 시간에 성실한 자세로 학습에 참여하기 * 주간 학습 안내를 잘 살펴서 학습한 후 교과서 및 활동지 정리하기(해당 요일 쪽 수 확인) * 교과서는 가정에 보관하고, 등교일에 필요한 교과서 챙겨오기 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월 (15일) | 창체 | - | 북토크, 내가 읽은 책 소개하기 | 등교수업
| 영어 | 10~13 | 때에 맞는 인사말 말하기 | 도덕 | 10-13 | 도덕 공부의 내용과 방법을 배우고 생활 속에 적용하여 실천하기 | 국어 | 64-69 | 들은 내용 간추리기 (1/2) | 국어 | 64-69 | 들은 내용 간추리기 (2/2) | 화 (16일) | 수학 | 20-21 수학익힘 14-15 | 뛰어 세기 | 원격수업 (e학습터) | 사회 | 21-23 | 지도에 있는 기호와 범례 살펴보기 | 사회 | 24-26 | 지도에서 축척의 쓰임새 알아보기 | 체육 | 20~23 | 건강체력, 운동체력의 좋은 점을 알고 나의 체력 알아보기 | 미술 | 21 | 생활 속 재료로 표현하기 | 미술 | 수 (17일) | 과학 | 18-19 실험관찰 10 | 과학자처럼 추리해보기 | 등교수업 | 국어 | 70-74 국어활동 28-29 | 글의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 알아보기 (1/2) | 국어 | 70-74 국어활동 28-29 | 글의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 알아보기 (2/2) | 영어 | 14~15 | 1단원 주요 단어 읽고 쓰기 | 수학 | 22-25 수학익힘 16-17 | 수의 크기 비교하기 | 목 (18일) | 체육 | 17 | 제기차기 유래, 좋은 점을 알고, 3단계 놀이하기(땅강아지, 양발차기, 헐랭이) | 원격수업 (e학습터) | 사회 | 27-29 | 지도에서 땅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방법 알아보기 | 수학 | 26-27 | [생각수학]사라진 숫자 알아보기 | 수학 | 28-29 | 얼마나 알고 있는지 알아보기 | 음악 | 16-17 | 도라지타령 | 금 (19일) | 창체 | - | 전교어린이회 정견발표 1 | 등교수업 | 창체 | - | 전교어린이회 정견발표 2 | 창체 | - | 전교어린이회 선거 | 국어 | 75-82 국어활동 30-40 |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1/2) | 국어 | 75-82 국어활동 30-40 |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