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 3월 12일 주간학습 안내입니다. * 정해진 시간에 성실한 자세로 학습에 참여하기 * 주간 학습 안내를 잘 살펴서 학습한 후 교과서 및 배움공책 정리하기(해당 요일 쪽 수 확인) * 교과서는 가정에 보관하고, 등교일에 필요한 교과서 챙겨오기 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월 (8일) | 창체 | - | 진정한 나의 꿈 생각해보기 | 원격수업 (e학습터) | 영어 | 10 | 1단원 단어 익히기 | 사회 | 10-13 |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 국어 | 40-45 국어활동 8-23 |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을 나누기 (1/2) | 국어 | 40-45 국어활동 8-23 |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을 나누기 (2/2) | 화 (9일) | 수학 | 10-11 수학익힘 6-7 | 1000이 10개인 수를 알아보기 | 등교수업 | 사회 | 14-16 | 우리 지역을 나타낸 지도 살펴보기 | 도덕 | 6-9 | 도덕의 의미와 도덕적인 생활의 중요성 알아보고 실천계획 세우기 | 창체 | - | | 미술 | 10-12 | 꿈을 주제로 표현하기 | 미술 | 수 (10일) | 과학 | 12-13 실험관찰 7 | 과학자처럼 측정하는 방법 알아보기 | 원격수업 (e학습터) | 과학 | 14-15 실험관찰 8 | 과학자처럼 예상하는 방법 알아보기 | 국어 | 46-51 국어활동 24-26 |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을 말하기 (1/2) | 영어 | 10~11 | 때에 알맞은 인사말과 안부를 묻는 표현 익히기 | 수학 | 12-13 수학익힘 8-9 | 다섯 자리 수를 알아보기 | 목 (11일) | 체육 | 16 | 플라잉디스크 활동하기, 플라잉디스크 윷놀이 게임 알아보기 | 등교수업 | 과학 | 16-17 실험관찰 9 | 과학자처럼 분류하는 방법 알아보기 | 국어 | 46-51 국어활동 24-26 |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을 말하기 (2/2) | 수학 | 14-15 수학익힘 10-11 | 십만, 백만, 천만을 알아보기 | 음악 | 12-13 | 여러 가지 박자 알아보기(구슬비, 소풍, 종달새의 하루) | 금 (12일) | 국어 | 52-63 | 이야기를 읽고 의견을 나누기 (1/2) | 원격수업 (e학습터) | 국어 | 52-63 | 이야기를 읽고 의견을 나누기 (2/2) | 사회 | 17-20 | 지도에서 방위표를 이용해 위치 알아보기 | 수학 | 16-19 수학익힘 12-13 | 억과 조를 알아보기 | 창체 | - | 책 읽고 독서 퀴즈 만들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