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 과 목 | 쪽 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월 (30일) | 수 학 | 96-97 | [생각 수학] 색종이 오려 사각형 덮기 | 등교수업 | 음 악 | 60-61 | 애니메이션 음악 감상 | 국 어 | 238-247 | 글에 대한 생각이나 느낌을 여러 가지 형식으로 표현하기(1/2) | 국 어 | 238-247 | 글에 대한 생각이나 느낌을 여러 가지 형식으로 표현하기(2/2) | 사 회 | 98-100 | 사회 변화로 달라진 사람들의 생활 모습 알아보기 | 화 (1일) | 과 학 | 92-93(실관47) | 지진 피해 사례 알아보기 | 원격수업 < e학습터 > | 과 학 | 94-95(실관48) | 지진 발생 시 대처 방법 알아보기 | 영 어 | 118-119 | 12. Do you like fishing? Look and Listen / Listen and Do | 체 육 | 92~93 | 리듬을 몸으로 표현해보기 | 국 어 | 248-253 | 의견이 적절한지 판단해야 하는 까닭 알아보기(1/2) | 창 체 | * | 책읽기 ?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은 책 | 수 (2일) | 수 학 | * | 여러 가지 사각형의 정의와 성질, 포함 관계 | 원격수업 < 학습꾸러미 > | 사 회 | * | 저출산.고령화 문제 해결 방법 생각해보기 | 영 어 | * | 배운 내용 복습 | 미 술 | * | 2021년 달력 만들기, 꾸미기 | 체 육 | * | 스트레칭 및 줄넘기 | 목 (3일) | 국 어 | 248-253 | 의견이 적절한지 판단해야 하는 까닭 알아보기(2/2) | 등교수업 | 음 악 | 62-63 | 달님 주머니 - 노래 익히기 | 도 덕 | 106-109 | 다양성을 존중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이를 생활 속에서 꾸준히 실천하기 | 수 학 | 100-101 (수익66,67) | 꺾은선그래프 알아보기 | 수 학 | 102-103 (수익68,69) | 꺾은선그래프에서 무엇을 알 수 있는지 알아보기 | 금 (4일) | 과 학 | 96-97(실관49) | 지진에 안전한 건물 모형 만들기 | 원격수업 < e학습터 > | 영 어 | 120-121 | Look and Say / Let’s sing | 수 학 | 104-105 (수익70,71) | 꺾은선그래프를 어떻게 그리는지 알아보기 | 국 어 | 254-261 | 글쓴이의 의견을 평가하는 방법 알기 | 음 악 | 62-63 | 달님 주머니 - 63쪽 2.3번 해결하기 | ★ 학습에 성실히 참여하기, 등교일에 학습 결과물 가져오기 ★ 코로나19 감염 예방 관리 -마스크 착용, 사람 많은 곳에 가지 않기, 손 깨끗이 자주 씻기 -확진자나 확진자와 접촉하여 격리조치 통보받은 경우, 또는 검사 진행한 경우 담임선생님에게 즉시 알립니다. ★ 매일 독서, 매일 운동 실천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