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학생의 학습을 도와주시는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프라인 등교시, 학생의 학습결손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학습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짜 | 교시 | 과목 | 학습내용 | 준비물 | 4.22 (수) | 1 | 창체 | 장애 이해 교육 - 영상 시청(학습지 없음) | 알림장 | 2 | 국어 | 느낌을 살려 사물 표현하기 - 국어 교과서 32,33쪽을 학습합니다. - 교과서를 펴놓고 강좌를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 국어교과서 | 3 | 수학 | 받아올림이 두 번, 세 번 있는 (세자리수)+(세자리수) 계산 - 수학 14-15쪽(수익 10-11쪽) -교과서를 펴놓고 강좌를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 수익풀기는 선택활동입니다. | 수학교과서 수익교과서 | 4~5 | 과학 | 과학자는 어떻게 측정할까요? - 과학 12-13쪽 - 교과서를 펴놓고 강좌를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 실험활동 기록 학습지는 보조자료에 등록---선택활동 (실험을 더 하고 싶으면 보조자료에서 다운받아 쓰면 됩니다.) | 과학교과서 | <안내사항> - 모든 활동 후에 알림장에 그날 기억에 남는 학습 내용이나 소감을 한 줄 적고 부모님 사인을 받습니다. - 알림장 쓰기 외의 모든 활동은 선택활동입니다. - 알림장 기록 외의 결과물(그림그리기, 학습지 등)이 있다면 오프라인 등교시 가져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