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들!!

재능, 재물, 성격, 신체 등 중요한 것이 많지만, 누구에게나 필요한 부분이 '긍정적인 태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선생님과 여러분이 6학년 3반에서 만나 1년간 어우러져 생활하다보면 크고 작은 갈등이 생기기 마련이지만, 그 때마다 긍정적인 태도를 방패삼아 이겨나갈 수 있길 바래봅니다.

3반 친구들 모두 만나서 반갑습니다. 1년간 기억하고 싶은, 잊지 못할 시간들 만들어갑시다. 

긍정적인 사고로 즐거움을 만드는 학급
  • 선생님 : 송제헌
  • 학생수 : 남 13명 / 여 11명

수학여행을 다녀와서

이름 김영준 등록일 22.11.05 조회수 74

드디어 즐거운 수학여행날이 다가왔다. 아침 일찍 가는것은 힘든 일이었지만 친구들과 함께 에버랜드를 갈 생각을 하니 전날부터 설레였다.

두시간반에 걸쳐서 에버랜드에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너무 많이 기다리고 있었다. 친구들과 가장 신나게 즐긴 놀이기구는 비룡열차와 레이싱코스터였다. 바람을 가르며 스피드를 즐길수 있어 마음까지 상쾌해졌다. 정신없이 놀이기구를 타느라 배고픈지도 모르고 늦은 시간에 점심을 먹고 또다른 놀이기구를 타기 시작했다. 

우리는 5시에 시계탑에 모여서 군산으로 가는 버스에 올라탔다. 3시간이 지나 군산에 도착, 엄마,아빠가 마중을 나오셨다. 집에 돌아와보니 그동안 피곤함이 몰려왔다.

최근 안타까운 이태원 참사로 핼로윈 행사가 모두 취소되어 아쉽긴 했지만 아주 즐거운 수학여행이였다. 

이전글 수학여행 소감문
다음글 재미있는 드론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