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마를 배우고, 말을 익히고.... 배워나가는 모든 몸짓, 말짓 하나가 기특하기만 했던 우리 아이들이 어느덧 초등학교 6학년이 되었네요.
금암 6학년 1반 친구들은 스스로를 사랑하고 친구들을 존중하며 날마다 몸도 마음도 성장하는 우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월 11일 월요일 |
|||||||||||
---|---|---|---|---|---|---|---|---|---|---|---|
이름 | 이윤희 | 등록일 | 20.05.11 | 조회수 | 8 | ||||||
⊙ 온라인 개학- 5월 11일 월요일입니다.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
5. 11 (월) | 교과 | 사회 | 영어 | 국어 | 체육 | 수학 | 도덕 | ||||
단원 | 1-(2)일상생활과 민주주의 (11/22) | 2. I have a cold. (5/6) | 3. 짜임새있게 구성해요 (1-2/10) | 1-2 건강한 여가활동 즐기기 | 2. 각기둥과 각뿔 (9/11) | 1.내 삶의 주인은 바로 나(4/4) | |||||
교과서 | 40-42쪽 | 32-33 | 94-99쪽 | 24-25쪽 | 수학 42-43쪽 | 18-21쪽 | |||||
학습 주제 |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태도 기르기 | 아픈 곳을 묻고 답하며 지시하는 대화 쓰기 | 공식적인 말하기 상황 살펴보기 | 여가활동 계획을 세워 실천해요 | 도전 수학 | 내 생활의 주인 되기 | |||||
학습 활동 | -학급 회의 과정 알아보기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태도 알아보기 | -Ready to write 아픈 곳 말하기-Expressions 문장 완성하기.- -Let’s wirte 아팠던 경험 쓰기 | -공식적인 말하기 상황 살펴보기 -공식적인 말하기 상황의 특성 알아보기 | -나에게 맞는 여가활동 계획세우기 | -주어진 재료로 만들 수 있는 각기둥과 각뿔 찾아보기 | -자주적인 생활을 잘 실천해왔는지 되돌아보기 -지혜의 샘터 읽어보기 (22-23쪽) | |||||
자기 주도 학습 활동 | (과제제출-e학습터 게시판)활동지의 문제를 풀어보고 답을 게시판에 적기 | 퀴즈 3 | | | | ` |
이전글 | 5월 12일 화요일 |
---|---|
다음글 | 5월 8일 금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