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개학- 5월 1일 금요일입니다. - 되도록 일찍 일어나서 실제 학교에 등교하는 것처럼 9시에 e학습터에 접속해주세요!(목요일 오전에 25명이 접속했어요^^) - 아래 댓글은 진도율 100%, 과제 수행이 끝난 다음에 달아주세요~ - 아래 수업 안내표를 참고하여 과목에 맞춰 교과서를 펴고 수업합니다. <과제> ⊙ <과학-퀴즈> 단원정리 퀴즈 풀어 제출하기 ⊙ <수익-18~19쪽 풀기> - 수업 동영상 보고, 수익 18~19쪽 풀기 - 수익풀이 동영상 보고 채점하기 - 틀린 문제 다시 풀기 댓글 달기나 필수 과제는 선생님이 매일 매일 체크 하고 있습니다! 꼭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필수) 그렇지 않으면 오프라인 개학하고 한꺼번에 하느라 본인들이 힘들어집니다.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5교시 | 6교시 | 5.1 (금) | 교과 | 국어 | 과학 | 사회 | 영어 | 수학 | 실과 | 단원 | 2. 이야기를 간추려요(3/8)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단원정리> | 1-(1)민주주의 발전과 시민참여(7/22) | 2. I have a cold. | 2. 각기둥과 각뿔(2-3/11) | 1-(1) 나와 가족의 관계 (3-4/4) | 교과서 | 62-71쪽 | 과학책 10-21쪽 | 29-31쪽 | 22-25쪽 | 수학 28-31쪽 수익 18-19쪽 | 12-14쪽 | 학습 주제 | 이야기 요약하는 방법 알기(1) | 단원정리 퀴즈 풀기 | 오늘날 사람들이 사회 공동의 문제 해결에 참여하는 모습 알아보기 | 새로운 단어 익히기 대화 듣고 이해하기 | 각기둥 알아보기 | 가정생활의 공통점 알아보기 | 학습 활동 | -‘저승에 있는 곳간’ 글 읽고 내용 파악하기 -교과서 67쪽에 질문 만들어보기 | 1단원 관련 문제 풀이 하기 1단원 보충 심화 | -시민들이 사회 공동의 문제 해결에 참여하는 모습과 그 결과 알아보기 | Fun Talk 아픈곳을 묻고 답하는 대화듣고 이해하기 두문장을 연결하여 지시하는 말 듣고 이해하기 | -입체도형 분류하기 -각기둥의 겨냥도 완성하기 -밑면과 옆면 알아보기 | -가족이 가지고 있는 공통점은 알아보기 -건강한 가정생활의 중요성을 생각해보기 | 자기 주도 학습 활동 | | 퀴즈 풀어서 제출하기 | | | 수학익힘책 18-19쪽 풀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