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2반

가슴 뛰는 꿈,

넘치는 사랑,

배려하는 마음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3학년 2반입니다. 

  • 선생님 : 백선희
  • 학생수 : 남 11명 / 여 12명

9월 11일 학습안내입니다.

이름 백선희 등록일 20.09.11 조회수 8

911일 학습안내 합니다.

1. 매일 e-학습터에 들어와서 강의를 들어야 출석인정이 됩니다. (시간 상관없이 그날 학습하면 됨. 진도율 80% 이상)

- 사정이 있어 당일 듣지 못하는 경우 담임선생님에게 이야기 하고 7일 이내 학습 완료시 출석 인정

2. 학습을 완료한 후 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학습했어요' 출석 댓글을 달아주세요.

3. 과제는 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댓글로 간단하게 쓰면 됩니다.

<과제 안내>

1교시 수학책 1353번 문항을 해결하고, 학생들이 먹은 파이의 양을 댓글 달기

3교시 수학책 1375번 문항을 해결하고, 전체가 되는 모양을 만든 후 등교일에 가져오기

4교시 - ‘왜 맞춤법에 맞게 써야 돼?’를 읽고 느낀점을 2문장 이상 댓글로 남기기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9.11

()

교과

수학

창체

수학

국어

국어

단원

6. 분수와 소수

컵타

6. 분수와 소수

독서단원

독서단원

교과서

134-135

136-137

학습

주제

탐구 수학(1)

음악에 맞춰 컵타연주하기

탐구 수학(2)

독서 후 활동

(느낀점 쓰기)

독서 후 활동

(퀴즈 풀기)

학습

활동

파이를 똑같이 나누는 방법을 생각하며 분수를 좀 더 알아보아요.

바나나차차음악에 맞춰 컵타 연주하기

모형 조각의 크기를 살펴보며 분수를 좀 더 알아보아요.

동화책 왜 맞춤법에 맞게 써야 돼?’ 읽기

맞춤법 퀴즈, 헷갈리는 맞춤법

과제

수학책 1353번 문항을 해결하고, 학생들이 먹은 파이의 양을 댓글 달기

수학책 1375번 문항을 해결하고, 전체가 되는 모양을 만든 후 등교일에 가져오기

왜 맞춤법에 맞게 써야 돼?’를 읽고 느낀점을 2문장 이상 댓글로 남기기

 

이전글 9월 15일 학습안내입니다.
다음글 9월 10일 학습안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