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2반

가슴 뛰는 꿈,

넘치는 사랑,

배려하는 마음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3학년 2반입니다. 

  • 선생님 : 백선희
  • 학생수 : 남 11명 / 여 12명

5월 25일 학습안내입니다.

이름 백선희 등록일 20.05.25 조회수 8

525일 학습안내 합니다.

1. 매일 e-학습터에 들어와서 강의를 들어야 출석인정이 됩니다. (시간 상관없이 그날 학습하면 됨. 진도율 80% 이상)

- 사정이 있어 당일 듣지 못하는 경우 담임선생님에게 이야기 하고 7일 이내 학습 완료시 출석 인정

2. 학습을 완료한 후 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학습했어요' 출석 댓글을 달아주세요.

3. 과제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댓글로 간단하게 쓰면 됩니다.

<과제 안내>

1교시 붙임6 활용하여 편지쓰기

3교시 실험관찰 39쪽 작성하고 댓글달기

4교시 우리 동네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이름을 찾아 댓글 달기

5교시 9장의 카드를 3명에게 똑같이 나누면 1명이 몇 장의 카드를 가져야 하는지 댓글 달기

6교시 우리 고장의 장소에 어울리는 지명과 옛이야기를 만들어 배움공책에 적어보기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5.25

()

교과

국어

과학

과학

사회

수학

사회

단원

4. 내마음을 편지에 담아

3. 동물의 한살이

4.자석의 이용

<3차시>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3. 나눗셈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교과서

131-133

44-47

74-75

실관 39

55-58

52-53

59-61

학습

주제

마음을 담아 편지 쓰기

신비한 알에서 나올 동물 상상하기

자석에서 클립이 많이 붙는 곳 찾기

옛이야기에 담겨 있는 고장의 모습 알아보기(1)

똑같이 나누기(1)

옛이야기에 담겨 있는 고장의 모습 알아보기(2)

학습

활동

마음을 담아 편지 쓰기

신비한 알에서 나올 동물 상상하기

자석에 클립이 많이 붙는 부분 찾기

모양이 다른 자석에서 극 찾기

옛이야기에 담겨 있는 고장의 모습 알아보기1

옛이야기에 담겨 있는 고장의 모습 알아보기2

지명으로 고장의 특징 알아보기(1)

지명으로 고장의 특징 알아보기(2)

똑같이 나누기

지명으로 독도의 자연환경 알아보기

고장의 지명이나 옛이야기 만들기

과제

붙임6 활용하여 편지쓰기

실험관찰 39

직성하고 댓글달기

우리 동네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이름을 찾아 댓글 달기

9장의 카드를 3명에게 똑같이 나누면 1명이 몇 장의 카드를 가져가야 하는지 댓글 달기

우리 고장의 장소에 어울리는 지명과 옛이야기를 만들어 배움공책에 적어 보기

 

이전글 5월 26일 학습안내입니다.
다음글 5월 22일 학습안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