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2반

가슴 뛰는 꿈,

넘치는 사랑,

배려하는 마음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3학년 2반입니다. 

  • 선생님 : 백선희
  • 학생수 : 남 11명 / 여 12명

5월 11일 학습안내입니다.

이름 백선희 등록일 20.05.11 조회수 9

511일 학습안내 합니다.

오늘부터 원격수업이 끝나는 526일까지는 6교시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1. 매일 e-학습터에 들어와서 강의를 들어야 출석인정이 됩니다. (시간 상관없이 그날 학습하면 됨. 진도율 80% 이상)

- 사정이 있어 당일 듣지 못하는 경우 담임선생님에게 이야기 하고 7일 이내 학습 완료시 출석 인정

2. 학습을 완료한 후 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학습했어요' 출석 댓글을 달아주세요.

3. 과제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댓글로 간단하게 쓰면 됩니다.

<과제 안내>

1교시 높임 표현을 사용했던 경험 댓글 달기

2교시 실험관찰 10쪽 정리하기, ‘추리의 뜻 댓글 달기

4교시 교과서 30-31쪽을 잘 읽고, 국토 지리 정보원 누리집에 들어가서 디지털 영상 지도를 사용해보기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5.11

()

교과

국어

과학

과학

사회

수학

국어

단원

3. 알맞은 높임 표현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2.물질의 성질

<9-11차시>

우리 고장의 모습

2. 평면도형

3. 알맞은 높임 표현

교과서

86-91

18-19

38-43, 실관19-23

29-32

30-33

92-95

학습

주제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경우 알기

추리 알아보기

연필꽂이 설계하기,

단원정리하기

디지털 영상 지도를 이용해 우리 고장 살펴보기

곧은 선과 굽은 선을 이해하며 선분, 직선, 반직선을 알고 구별하기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 알기1

학습

활동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경우 알기

공룡 발자국을 관찰하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추리해보기

연필꽂이 설계를 위한 의견 공유하기

연필꽂이 설계하기

연필꽂이 설계도 소개하기

단원정리하기

디지털 영상 지도 이해하기

곧은 선과 굽은 선 알아보기

선분, 직선, 반직선 구별하기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 알기

과제

높임 표현을 사용했던 경험 댓글 달기

· 실험관찰 10쪽 정리하기

· ‘추리의 뜻 댓글 달기

실험관찰 19-23

작성하고 댓글달기

교과서 30-31쪽을 잘 읽고, 국토 지리 정보원 누리집에 들어가서 디지털 영상 지도를 사용해 보기

 

이전글 5월 12일 학습안내입니다.
다음글 5월 8일 학습안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