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배우는 즐거움, 행복한 나눔,

함께 커가는

3학년 1반 행복 이야기

  • 선생님 : 윤여주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5월11일 학습 안내

이름 윤여주 등록일 20.05.11 조회수 11

5월11일 학습 안내 입니다.

1. 매일 e-학습터에 들어와서 강의를 들어야 출석인정이 됩니다.

    - 정해진 시간표 시간에 듣는 것이 원칙이지만 그날 학습 완료하면 출석인정됨. 

    - 진도율 80% 이상 완료해야 이수됨.(크롬으로 접속하고 동영상이 여러 개일 경우 다 들어야 100% 됨. )

    - 사정이 있어 당일 듣지 못하는 경우 담임선생님에게 이야기 하고 7일 이내 학습 완료시 출석 인정 

 2. 과제는 e-학습터 '함께 배우기' 게시판에 댓글로 간단하게 쓰면 됩니다. 

  

   오늘의 과제: 젓가락 2개를 연결하여 여러 가지 각을 만들어 보고만든 각을 배움공책에 그리기

                           실생활에서 직각이 이용되고 있는 부분 찾아보고댓글로 적기

                           높임 표현을 사용했던 경험 댓글 달기

                           ㆍ사회 교과서 30-31쪽을 잘 읽고국토 지리 정보원 누리집에 들어가서 디지털 영상 지도를 사용해 보기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5.11

()

교과

수학

과학

수학

국어

국어

사회

단원

2. 평면도형

2.물질의 성질

2. 평면도형

3. 알맞은 높임 표현

3. 알맞은 높임 표현

우리 고장의 모습

교과서

34-35

36-37, 실관18

36-37

86-91

92-95

29-32

학습

주제

각의 구성 요소 알아보기

서로 다른 물질을 섞으면

어떻게 될까?

생활 주변에서 직각 찾아보기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경우 알기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 알기1

디지털 영상 지도를 이용해 우리 고장 살펴보기

학습

활동

각 알아보기

각과 직각

서로 다른 물질을 섞었을 때의 변화 관찰하기

서로 다른 물질 섞기전과 섞은후의 성질 비교하기

직각 알아보기

각과 직각 알아보기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경우 알기

높임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 알기

디지털 영상 지도 이해하기

자기

주도

학습

활동

젓가락 2개를 연결하여 여러 가지 각을 만들어 보고, 만든 각을 배움공책에 그리기

퀴즈풀고 제출하기

실생활에서 직각이 이용되고 있는 부분 찾아보고, 댓글로 적기

높임 표현을 사용했던 경험 댓글 달기

교과서 30-31쪽을 잘 읽고, 국토 지리 정보원 누리집에 들어가서 디지털 영상 지도를 사용해 보기

 

이전글 5월12일 학습 안내
다음글 5월8일 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