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안녕하세요. 5학년 멋쟁이 삼총사.

여러분과 선생님의 만남은 하늘이 이어준 대단히 큰 인연이랍니다. 

일 년 동안 매일매일이 신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요.

선생님은 우리 삼총사를 끝까지 믿고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친구들과 선생님을 믿고 서로 배려하며 마지막까지 행복한 추억만들어요. 

함께하는 기쁨의 맛을 아는 행복한 어린
  • 선생님 :
  • 학생수 : 남 3명 / 여 0명

3월 15일 금요일

이름 최해성 등록일 24.03.15 조회수 18

1. 감사글 쓰기

 - 종합장에 쓰되, 손가락에 힘을 주고 글씨를 바르게 쓸 수 있도록 노력해요.

 

2. 학교교육계획 설명회 안내

 - 2024학년도 학교교육계획 설명회는 3.27.(수) 14시부터 산울림관에서 진행됩니다.

 

3. 안내장 - 'AI 펭톡' 사용 안내 동의서

 -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이미 사용해 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 원어민과의 영어시간에도 자신감이 충분했습니다.

 - 동의서 작성하셔서 보내주세요.

 

4. 안내장 - 운영위원(학부모위원) 관련

 - 새롭게 학교를 도와주실 학부모 운영위원님들이 신청을 해주셔서 안내장으로 발송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정말 햇살도 좋고, 날씨도 따뜻한 느낌이 들었네요. 올 들어 가장 포근한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미세먼지도 보통 수준이어서 하루동안 편안하게 숨쉬기도 좋은 날이었네요.

 

한 주가 정말 눈 깜짝 할 사이에 지났습니다. 우리들이 흔히 느끼기에 좋은 순간들은 시간이 빨리 지나는 듯 하고,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은 더디 간다는 느낌을 받는데요. 이번주는 특히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처럼 느껴지는 것을 보니 아이들과 특별히 더 재미있었던 순간들이 많았나봐요. 우리는 점점 더 마음을 여는 시간들을 가지게 되었고, 서로에게 한 발 더 다가간 한 주였습니다.

 

아이들 사랑주시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뒷바라지 해주셔서 담임인 저까지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주말동안 아이들로 인해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월요일 아침에 신나는 표정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 잔뜩 머금은 아이들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이전글 3월 18일 월요일
다음글 3월 14일 목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