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주 3월 30일(월)~4월 3일(금) |
| | 월 | 화 | 수 | 목 | 금 |
1 | 과목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내용(과제) | 나를 소개하는 글 쓰기 (홈페이지에 남기기) | 이번 주 책 읽기 (고른 책 제목 홈페이에 남기기) | 이번 주 책 읽기 | 이번 주 책 읽기 | 이번 주 책 읽기 |
자료 | | | | | |
2 | 과목 | 수학 | 수학 | 과학 | 수학 | 수학 |
내용(과제) | [복습] 5-2 2.분수의 곱셈 | [복습] 5-2 2.분수의 곱셈 | 6-1. 지구와 달의 운동 | [복습] 5-2 4.소수의 곱셈 | (e-학습터) ‘5학년 수학 돌아보기’ 시험보기 |
(e-학습터) 분수의 곱셈 복습하기(1) | (e-학습터) 분수의 곱셈 복습하기(1) | (e-학습터) 영상 시청하며 배운 내용 떠올리기 | (e-학습터) 소수의 곱셈 복습하기(1) |
자료 | (1) 분수와 자연수 곱셈하기 (2) 자연수와 분수 곱셈하기 (3) 진분수와 진분수 곱셈하기 | (4) 세 분수의 곱셈하기 (5) 여러 가지 분수 곱셈하기 | (1) 지구의 자전은 무엇일까요? | (1) 1보다 작은 소수와 자연수 곱셈하기 (2) 1보다 큰 소수와 자연수 곱셈하기 | |
3 | 과목 | 영어 | 영어 | 사회 | 사회 | 사회 |
내용(과제) | 6-1 (3) Why Are You Happy? | 6-1 (3) Why Are You Happy? | 역사채널-e 영상 보기 | 역사채널-e 영상 보기 | 역사채널-e 영상 보기 |
(e-학습터) 감정이나 상태 묻고 답하는 표현 예습(1) | (e-학습터) 감정이나 상태 묻고 답하는 표현 예습(2) |
과제 | (1) Enter the Story (2) Hello, Words! | (3) Hello, Expressions! (4) Read the Story | 경복궁의 눈물 | 작전명:독수리 | 임금의 털모자 |
4 | 과목 | 음악 | 음악 | 영어 | 실과 | 실과 |
내용(과제) | [복습] 단소 단소 - ‘산 도깨비’ 배워보기 | 리코더로 원하는 노래 연습해서 연주해보기 | 6-1 (2) I Have a Headach | 집안일하기 (설거지하기) | 한그릇 음식 만들기? |
(e-학습터) 학년 묻고 답하는 표현 예습(2) |
자료 | 유튜브(산 도깨비) | | (4) Read the Story (5) Be the Writer (6) Stickman's Story | | |
5 | 과목 | 미술 | 체육 | | 체육 | 미술 |
내용(과제) | 콜라주 기법으로 작품 만들기 | 키 크는 스트레칭 따라하기 | | 키 크는 운동 따라하기 | 동물 종이접기 하면서 손근육 키우기 |
자료 | 콜라주 기법 광고 모아보기 | 키 크는 스트레칭 | | 키 크는 운동 | 종이접기 |
안내 | ※ e- 학습터 : https://cls.edunet.net ※ 이번 주 주간학습은 복습 또는 준비학습 개념의 학습 안내입니다. 교과서 진도는 개학 후 처음부터 진행할 예정이오니, 위 자료를 활용하여 각 가정의 상황에 맞춰 다양한 가정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