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구분 | 3월 25일 수요일 |
1 | 과목 | 국어 |
학습주제 (단원) | [독서] 책을 읽고 생각을 넓혀요 |
주요 활동 | 집에 있는 책 한 권 골라서 목요일까지 읽기 (그림책X) |
2 | 과목 | 수학 |
학습주제 (단원) | [복습] 5-1 약분과 통분 |
주요 활동 | (e-학습터) 약분과 통분 복습하기(2) |
온라인 자료 (e-학습터 6학년 4반 우리학급 강좌 3월 4주에서 해당 주제 찾기) | (4) 통분의 의미와 방법 (5) 분모가 다른 분수의 크기 비교 (6) 분수와 소수의 크기 비교 (7) 조건에 맞는 분수 |
3 | 과목 | 영어 |
학습주제 (단원) | 6-1 (1) What Grade Are You In? |
주요 활동 | (e-학습터) 학년 묻고 답하는 표현 예습(2) |
온라인 자료 (e-학습터 6학년 4반 우리학급 강좌 3월 4주에서 해당 주제 찾기) | (4) Read the Strory (5) Be the Writer (6) Stirckman’s Story |
4 | 과목 | 사회 |
학습주제 (단원) | [복습] 5-2 광복과 대한민국 정부 수립 |
주요 활동 | (e-학습터) 영상 시청하며 배운 내용 떠올리기 |
온라인 자료 (e-학습터 6학년 4반 우리학급 강좌 3월 4주에서 해당 주제 찾기) | (1) 광복, 기다리던 그날 (2) 대한민국 정부 수립과 분단, 그 기쁨과 아픔 |
5 | 실과 (학습주제) | (1) 나의 가족관계와 가정생활 |
주요활동 | 내가 할 수 있는 가정일 하루 1개씩 실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