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요 안내사항 > ▣ 이번주 목, 금 ☞ 온라인 학습 ▣ 다음주 월, 화, 수 ☞ 남원 영어체험센터(9시까지 학교에서 모임), 온라인 학습 따로 없음. ▣ 다음주 목 ☞ 학교 정상 등교
교시 | 과목 | 학습내용 | 링크/자료 | 1 | 수학 | 6단원.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1㎠ 알아보기 한 변의 길이가 1cm인 정사각형의 넓이를 1㎠라 쓰고, 1제곱센티미터라고 읽습니다. |
1) 수학 교과서 114~115쪽 보면서 강의 듣기 (문제가 나오면 일시정지를 누르고 실제로 풀어본 후에 강의 이어듣기) 2) 수학익힘책 74~75쪽 먼저 풀기 3) 강의 보면서 정답 확인하고, 오답 정리하기 | 강의 [클릭] 수익 풀이영상 [클릭] | 교과서 114~115쪽 수익 74~75쪽 | 2 | 수학 | 6단원.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직사각형의 넓이 구하기 1) 수학 교과서 116~117쪽 보면서 강의 듣기 (문제가 나오면 일시정지를 누르고 실제로 풀어본 후에 강의 이어듣기) 2) 수학익힘책 76~77쪽 먼저 풀기 3) 강의 보면서 정답 확인하고, 오답 정리하기 | 강의 [클릭] 수익 풀이영상 [클릭] | 교과서 116~117쪽 수익 76~77쪽 | 3 | 영어 | 7단원. I Visited My Uncle in Jeju-do. (2) 교과서 110~111쪽 1) 학습영상 시청하기(동영상 내용은 교과서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과거에 한 일을 묻고 답하는 말 하기 *추가 학습 - 디지털교과서 110~111쪽 마우스 모양을 클릭하며 스스로 학습해보기 - 더하기 자료 (단어 설명, 표현 설명 등) | ▷학습영상 [클릭] ▷티셀파 디지털교과서 (P.110~111) - 스마트폰 [클릭] - PC [클릭]
▷ 더하기 자료 [클릭] | 4 | 영어 | 7단원. I Visited My Uncle in Jeju-do. (3) 교과서 112~113쪽 1) 학습영상 시청하기(동영상 내용은 교과서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단어 설명, 표현 설명 등 과거에 한 일을 묻고 답하는 말 하기 과거에 한 일을 나타내는 문장 읽고 쓰기 *추가 학습 - 디지털교과서 110~111쪽 마우스 모양을 클릭하며 스스로 학습해보기 - 더하기 자료 (단어 설명, 표현 설명 등) | ▷ 학습영상 [클릭] ▷ 티셀파 디지털교과서 (P.112~113) - 스마트폰 [클릭] - PC [클릭]
▷ 더하기 자료 [클릭] | 5 | 창체 | <이야기 고사성어> 1) ‘오월동주’ 이야기 영상 보기 2) 배움일기에 ‘오월동주’의 뜻 적어보기 | 오월동주 이야기 영상 [클릭] | 6 | 창체 | “좋은 책을 읽는 것은 과거의 가장 훌륭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이다.” -르네 데카르트 오늘도 책 속으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본인이 읽고 싶은 책 한 권을 정해 차분하게 읽어봅시다.^^ | 읽고 싶은 책 한 권 |
★ 오늘 학습을 마친 후 댓글에 배움일기를 꼭 써주세요. 배움일기로 출석체크가 됩니다. 이름을 꼭 잘 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