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e학습터에 로그인합니다.
*출석 절차 : e학습터 로그인 –공부하기 – 과제 하기(e학습터, 교과서 등)
*e학습터에 올려진 과제를 하고, 그 외의 과제는 사진으로 찍어 선생님께 보내주세요.
*e학습터에 올린 것 외의 과제들은 등교하는 날 선생님께 제출합니다.
*e학습터가 갑자기 안될 때는 문자로 선생님께 출석했다고 보냅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e학습터 Q&A 게시판에 글을 쓰거나, 선생님께 문자를 보냅니다.
*학습은 당일에 완료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어려운 경우에는 7일 이내에 학습을 완료합니다.
날짜 | 교시 | 교과 | 학습주제 | 활동 및 과제 | 준비물 및 참고자료 |
4월 17일 (금) | 1교시 | 국어 | 상대를 배려하여 조언하기 | □ 모모의 고민 알아보기(국어책 46,47쪽) □ 상대를 배려하여 조언하기 | 국어 44-49쪽 |
■ (과제) 국어책 49쪽 10번 문제 풀기 |
2교시 | 수학 | 곱셈과 나눗셈이 섞여있는 식 계산하기 | □ 곱셈과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의 계산 순서 알아보기 □ 곱셈, 나눗셈, ( )가 섞여 있는 식의 계산 순서 알아보기 □ 곱셈과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의 계산하기 | 수학 12-13쪽 익힘책 8-9쪽 |
■ (과제) 수학책 12-13쪽 문제 풀기 |
3교시 | 사회 | 우리 국토의 위치 알아보기 | □ 지구본에서 우리나라 위치 알아보기 □ 경도와 위도를 이용해 우리나라 위치 알아보기 | 사회 10~12쪽 |
■ (과제) 사회책 11쪽 문제 풀기 |
4교시 | 체육 | 운동 계획 세우기 | □ 내가 할 운동 정하기 □ 실천 계획 세워서 꾸준히 운동하기 | |
■ (과제) e학습터에 운동 계획 쓰기 |
5-6 교시 | 미술 | 나의 관심사를 그림으로 나타내기 | □ 활동1. 관심 있는 대상을 콜라주로 표현하기 □ 활동2. 관심 대상의 특징을 살려 자기소개 화면 꾸미기 | 미술 8-11쪽 도화지 색연필 싸인펜 등 |
■ 미술 8쪽 풀기 ■ (과제) 활동 중 1개 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