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5반

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특기 찾기

함께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6학년 5반 어린이
  • 선생님 : 임은혜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2월 4일 목요일 (온리인학습)

이름 임은혜 등록일 21.01.08 조회수 79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

-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코로나19 예방 학생건강상태 조사 참여하기

- 매일 아침 9시 전까지 참여하기

-https://hcs.eduro.go.kr/#/loginHome

 

 

[1교시 영어]

(1) e학습터-6학년 5반-영어(6학년)-58강 듣기

(2) 등교하면 영어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이길화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보내기

 



 

[2교시 수학]

(1) e학습터-6학년 5반-수학(6학년 2학기)-31강 듣기

(2) 강의를 들으며 수학문제를 공책(알림장도 괜찮아요.)에 풉니다.

   예시) 원의 넓이 구하기

          



[3교시 체육]

(1) e학습터-6학년 5반-영어(6학년)-1강(준비 및 정리운동), 45강 듣기

- 준비운동과 정리운동은 1강 중 한 가지 골라서 꼭 합니다.

(2) 등교하면 체육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오유정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보내기

 


[4교시 국어]

(1) 힐 더 월드 읽기

- 20. 진흙쿠키

- 21. 푸드 마일리지

- 22. 내 생애 가장 친환경적인 일주일

(2) 새롭게 안 내용이나 더 알고 싶은 내용 활동지 3쪽에 쓰기

쓸 자리가 부족하면 종이에 쓴 뒤 붙입니다.

  예시) 20. 진흙쿠키

          - 고기 섭취량을 반으로 줄이면 일어나는 일 1가지 찾아 쓰기

          - 올바르게 자란 식품을 소비해야 비뚤어진 밥상과 비뚤어져가는 건강을

            바로잡을 수 있다.

         21. 푸드 마일리지

          - 식품이 생산지에서 최종 소비자로 도착하기까지의 거리가 가까울수록

            에너지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과 지구온난화도 줄일 수 있다.

          - 우리는 너무 많이 먹으면서 너무 많이 오염시키고 있다.

          - 국내산 식품, 제철 식품을 먹고 육식을 줄이자.

        22. 내 생애 가장 친환경적인 일주일

          - 나는 이 세상을 위해 기꺼이 불편해질 수 있을까? (내 생각 쓰기)

          - 지구를 도울 수 있는 작은 행동 중 내가 실천할 수 있는 행동 2가지 찾아 쓰기

(3) 내용을 잘 이해하자 못할 때에는 두세 번 더 천천히 읽기

- 종종 읽기를 멈추고 읽은 내용 다시 생각해보기

(4) 꼭 책을 읽고 문제를 해결한 뒤, 활동지와 힐 더 월드 책을 가지고 5일(금)에 등교합니다.



  

이전글 2월 5일 금요일 등교준비물 안내
다음글 2월 3일 수요일 (온라인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