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과 특기 찾기
12월 2일 수요일 (온라인학습) |
|||||
---|---|---|---|---|---|
이름 | 임은혜 | 등록일 | 20.11.30 | 조회수 | 86 |
선생님 전화 꼭 받아요!!!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 -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코로나19 예방 학생건강상태 조사 참여하기 - 매일 아침 9시 전까지 참여하기 -https://hcs.eduro.go.kr/#/loginHome
[1~2교시 국어] (1) e학습터-6학년 5반-국어(6학년)-19강, 20강(2개) 듣기 (2) 여러분이 선생님과 함께 학교에서 공부한 내용을 강의로 다시 듣는 겁니다. 교과서가 없어도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3) 강의를 들으며 중요한 내용 3줄 이상 공책(알림장도 괜찮아요.)에 씁니다. 예시) (1) 뉴스의 타당성 판단하기 - 활용한 자료들이 뉴스의 관점을 뒷받침하는지 살피기 - 가치 있고 중요한 뉴스인지 살피기 - 자료의 출처가 명확한지 살피기 (2) 뉴스 원고 쓰기 - '진행자의 도입'에서는 뉴스에서 보도할 내용을 간단하게 소개 한다. - '기자의 보도'에서는 면담한 내용이나 관련 자료를 필요한 부분에 적절하게 활용한다. - '기자의 마무리'에서는 전체 내용을 요약하거나 핵심 내용을 강조한다. - 뉴스의 관점을 뒷받침할 수 있는 타당한 자료를 활용한다. -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쓴다. - 뉴스로서 가치 있는 내용인지 살피고, 시청자가 관심을 갖도록 구성한다. - 어려운 말은 쉽게 풀어서 말하듯이 쓴다. - 인격을 존중하는 말을 사용한다. (4) 4일(금)에 등교할 때 가지고 와서 선생님께 확인받습니다.
[3~4교시 수학] (1) e학습터-6학년 5반-수학(6학년 2학기)-17강, 18강(2개) 듣기 (2) 여러분이 선생님과 함께 학교에서 공부한 내용을 강의로 다시 듣는 겁니다. 교과서가 없어도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3) 강의를 들으며 공책(알림장도 괜찮아요.)에 문제를 풉니다. 예시) (1) 4:3=16:12 비례식 외항 4, 12 내항 3, 16 (2) 2:5=8:20, 2x20=5x8 비례식의 성질: 비례식에서 외항의 곱과 내항의 곱은 같습니다. (4) 4일(금)에 등교할 때 가지고 와서 선생님께 확인받습니다.
[5교시 사회] (1) e학습터-6학년 5반-사회(6학년 2학기)-16강 듣기 (2) 여러분이 선생님과 함께 학교에서 공부한 내용을 강의로 다시 듣는 겁니다. 교과서가 없어도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3) 강의를 들으며 중요한 내용 3줄 이상 공책(알림장도 괜찮아요.)에 씁니다. 예시) 독도를 지키려는 노력 - 안용복(조선 숙종때 어부) - 최종덕(독도에 처음으로 주민등록) - 현재 독도 경비대원, 등대 관리원, 울릉군청 독도 관리 사무소 직원 등 약 50여 명이 거주하며 독도를 지키고 있음. (4) 4일(금)에 등교할 때 가지고 와서 선생님께 확인받습니다.
[6교시 과학] (1) e학습터-6학년 5반-과학(6학년 2학기)-17강 듣기 (2) 여러분이 선생님과 함께 학교에서 공부한 내용을 강의로 다시 듣는 겁니다. 교과서가 없어도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3) 강의를 들으며 중요한 내용 3줄 이상 공책(알림장도 괜찮아요.)에 씁니다. 예시) (1) 소화 기관: 입, 식도, 위, 작은창자, 큰창자, 항문 (2) 소화를 도와주는 기관: 간, 쓸개, 이자 (4) 4일(금)에 등교할 때 가지고 와서 선생님께 확인받습니다.
|
이전글 | 12월 3일 목요일 재량휴업일 & 책 읽기 안내 |
---|---|
다음글 | 12월 1일 화요일 (온라인학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