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5반

우리 서로 노력해요!  ^^

 

*자신 있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서로 배려하고 도와주기

*움직이고 만들고 꾸미며 감상하기

*나의 소질특기 찾기

함께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6학년 5반 어린이
  • 선생님 : 임은혜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12월 1일 화요일 (온라인학습)

이름 임은혜 등록일 20.11.30 조회수 73

선생님 전화 꼭 받아요!!!

※ 매일 e학습터-6학년 5반에 출석하기 바랍니다.

- 이상이 있으면 담임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문자(0508-4172-3123), 학교누리집 쪽지를 보내길 바랍니다.

 

※ 코로나19 예방 학생건강상태 조사 참여하기

- 매일 아침 9시 전까지 참여하기

-https://hcs.eduro.go.kr/#/loginHome


 

[1교시 영어]

(1) e학습터-6학년 5반-영어(6학년)-45강 듣기

(2) 등교하면 영어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이길화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보내기

 

 

[2교시 체육]

(1) e학습터-6학년 5반-체육(6학년 2학기)-1강(준비운동), 35강 듣기

(2) 등교하면 체육전담선생님께서 확인할 예정입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면 오유정선생님께 e학습터 쪽지 보내기

 


[3교시 국어]

(1) e학습터-6학년 5반-국어(6학년)-18강 듣기

(2) 여러분이 선생님과 함께 학교에서 공부한 내용을 강의로 다시 듣는 겁니다.

    교과서가 없어도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3) 강의를 들으며 중요한 내용 1~3줄 공책(알림장도 괜찮아요.)에 씁니다.

    예시) 광고에 나타난 표현이 적절한지 비판적으로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조사해서 올바른 소비하기

(4) 4일(금)에 등교할 때 가지고 와서 선생님께 확인받습니다.

 

 

[4교시 수학]

(1) e학습터-6학년 5반-수학(6학년 2학기)-16강 듣기

(2) 여러분이 선생님과 함께 학교에서 공부한 내용을 강의로 다시 듣는 겁니다.

    교과서가 없어도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3) 강의를 들으며 공책(알림장도 괜찮아요.)에 문제를 풉니다.

    예시) 3.5:17.5 = 35:175 = 7:35 = 1:5

           비의 성질: 비의 전항과 후항에 0이 아닌 같은 수를 곱하거나 나누어도

                         비율은 같습니다.

(4) 4일(금)에 등교할 때 가지고 와서 선생님께 확인받습니다.

 

 

[5교시 사회]

(1) e학습터-6학년 5반-사회(6학년 2학기)-15강 듣기

(2) 여러분이 선생님과 함께 학교에서 공부한 내용을 강의로 다시 듣는 겁니다.

    교과서가 없어도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3) 강의를 들으며 중요한 내용 1~3줄 공책(알림장도 괜찮아요.)에 씁니다.

    예시) 독도의 지리적 특성

           - 울릉도, 제주도보다 오래된 화산섬

           - 다양한 동식물이 살고 있음. (천연기념물 제336호)

           - 바닷속에 가스 하이드레이트가 있음.

(4) 4일(금)에 등교할 때 가지고 와서 선생님께 확인받습니다.

 

 

[6교시 과학]

(1) e학습터-6학년 5반-과학(6학년 2학기)-16강 듣기

(2) 여러분이 선생님과 함께 학교에서 공부한 내용을 강의로 다시 듣는 겁니다.

    교과서가 없어도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3) 강의를 들으며 중요한 내용 1~3줄 공책(알림장도 괜찮아요.)에 씁니다.

    예시) 뼈는 우리 몸의 형태를 만들어 주고, 몸을 지지하는 역할을 하며

           심장이나 폐, 뇌 등을 보호합니다. 근육은 길이가 줄어들거나

           늘어나면서 뼈를 움직이게 합니다.

(4) 4일(금)에 등교할 때 가지고 와서 선생님께 확인받습니다.

 

 

이전글 12월 2일 수요일 (온라인학습)
다음글 11월 30일 월요일 (온라인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