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음주 안내 6. 1.(월) | 6. 2.(화) | 6. 3.(수) | 6. 4.(목) | 6. 5.(금) | 국어 | 영어 | 등 교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7/9) | 3. Where is my watch? (4/4) | 읽는 사람 고려해 생각 쓰기(1) | 물건의 위치 묻고 답하기 | 국어 105~109 국어활동 42~43 | YBM(최)36~37 | 국어 | 국어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8/9)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9/9) | 읽는 사람 고려해 생각 쓰기(2) | 자신이 겪은 일을 실감 나게 말하기 | 국어 105~109 국어활동 42~43 | 국어 110~113 국어활동 44~47 | 수학 | 과학 | 2.. 각도 (12/12) | 3. 식물의 한 살이 (1/12) | [탐구 수학] | 씨에서 자라게 될 식물 상상하기 | 수학 58~59 | 과학 48~49 | 미술 | 과학 | 만화 그리기(1/2) | 3. 식물의 한 살이 (2/12) | 만화의 특징 알기 | 여러 가지 씨 관찰하기 | 준비물: 도화지, 연필, 지우개, 채색도구 | 과학 50~51 실험관찰 24 | 미술 | 음악 | 만화 그리기(2/2) | 2. 느낌을 담아 선생님 마음 | 나만의 만화 그리기 | 감사의 마음을 담아 노래부르기 | 준비물: 도화지, 연필, 지우개, 채색도구 | 음악 26-27, 88 | | 음악 | | 2. 느낌을 담아 선생님 마음 | | 쉼표와 가락에 유의하며 연주하기 | | 음악 26-27, 88 리코더 |
2. 오늘의 시간표 5. 29.(금) | 음악 | 1. 마음을 열며 -리듬악기노래(2/2) | 바른 주법으로 리듬합주하기 | 음악 20~21쪽 리코더 준비 | 영어 | 3. Where is my watch? (3/4) | 위치 나타내는 단어와 표현 익히기 | YBM(최)34~35 | 체육 | 5. 안전 1. 운동장비와 안전 | 운동장비와 관련한 안전사고1 | 체육 116-121 | 체육 | 5. 안전 1. 운동장비와 안전 | 운동장비와 관련한 안전사고2 | 체육 116-121 | 과학 | 2. 지층과 화석 (11/11) | 지층과 화석을 정리해볼까요? | 과학 44~45쪽 실험관찰 20~23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