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다음주 준비물 준비물: A4용지(색종이), 싸인펜, 색연필, 가위 1. 오늘 시간표 5. 15.(금) | 음악 | 1. 미음을 열며 -안녕 친구야(2/2) | 노래의 리듬꼴 바꿔 노래부르기 | 14-15쪽, 88쪽 준비물: 리코더 | 영어 | 3. Where is my watch? (1/4) | 물건의 위치 나타내는 표현 알기 | YBM(최)30~31 | 도덕 | 2. 공손하고 다정하게(1/4) | 예절의 의미와 중요성 알기 | 도덕 24~27쪽 | 체육 | 건강 제기 만들기 (19/19) | 제기 만들기 | 교과서 28p | 과학 | 2. 지층과 화석 (8/11) | 화석은 어디에 이용될까요? | 과학 38~39쪽 실험관찰 18쪽 |
2. 다음주 주간학습안내 5. 25.(월) | 5. 26.(화) | 5. 27.(수) | 5. 28.(목) | 5. 29.(금) | 과학 | 영어 | 음악 | 미술 | 음악 | 2. 지층과 화석 (9/11) | 3. Where is my watch? (2/4) | 마음을 열며 -리듬악기노래(1/2) | 표현&생활화 (재구성) | 1. 마음을 열며 -리듬악기노래(2/2) | 자연사 박물관 꾸미기(1) | 물건의 위치 나타내는 표현 연습하기 | 악곡과 리듬꼴 익히기 | 종이 한 장으로 이모티콘 만들기(1) | 바른 주법으로 리듬합주하기 | 과학 40~41쪽 실험관찰 19쪽 | YBM(최)32~33 | 음악 20~21쪽 리코더 준비 | 준비물: A4용지(색종이), 싸인펜, 색연필, 가위 | 음악 20~21쪽 리코더 준비 | 과학 | 창체 | 도덕 | 미술 | 영어 | 2. 지층과 화석 (10/11) | 자율활동 | 2. 공손하고 다정하게(2/4) | 표현&생활화 (재구성) | 3. Where is my watch? (3/4) | 자연사 박물관 꾸미기(2) | 성폭력예방교육 | 일상생활에서 예절을 지켜요 | 종이 한 장으로 이모티콘 만들기(2) | 위치 나타내는 단어와 표현 익히기 | 과학 42~43쪽 | 대처방법 2차 피해 | 도덕 28~31쪽 | 준비물: A4용지(색종이), 싸인펜, 색연필, 가위 | YBM(최)34~35 | 수학 | 수학 | 수학 | 수학 | 체육 | 2.. 각도 (8/12) | 2.. 각도 (9/12) | 2.. 각도 (10/12) | 2.. 각도 (11/12) | 5. 안전 1. 운동장비와 안전 | 삼각형 세 각의 크기의 합 알기 | 사각형 네 각의 크기의 합 알기 | [생각 수학]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운동장비와 관련한 안전사고1 | 수학 50~51쪽 익힘책 32~33쪽 | 수학 52~53쪽 익힘책 34~35쪽 | 수학 54~55쪽 | 수학 56~57쪽 | 체육 116-121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체육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3/9)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4/9)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5/9)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6/9) | 5. 안전 1. 운동장비와 안전 | 적절한 표정, 몸짓, 말투 써서 말하기 | 적절한 표정, 몸짓, 말투 써서 말하기 |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하기 |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하기 | 운동장비와 관련한 안전사고2 | 국어 94~95쪽 | 국어 96~97쪽 | 국어 98~101쪽 | 국어 102~104쪽 | 체육 116-121 | 체육 | 사회 | 사회 | 사회 | 과학 | 1. 건강 제기 차보기 (전통놀이)(5/19) | 지역의 위치와 특성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1/15) | 2. 우리가 알아보는 지역의 역사(2/15) | 2. 지층과 화석 (11/11) | 제기 차보기 | [단원정리학습] | 단원 학습 내용 예상하기 | 문화유산 조사 방법 알아보기 | 지층과 화석을 정리해볼까요? | 교과서 15p | 사회 92~95 | 사회 54~57 | 사회 58~60 | 과학 44~45쪽 실험관찰 20~23쪽 | | 창체 | | | | | 자율활동 | | | | | 정보통신윤리교육 | | | | | 스마트폰 중독 예방교육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