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 컵스카우트 대원 모집 안내
작성자 한기남 등록일 24.03.18 조회수 108

영원초 컵스카우트 가입 안내

차가운 얼굴을 뒤로하고 아직 부끄러운 표정으로 꽃망울을 채 피우지 못한 목련의 작은 속삭임을 봄의 미소와 함께 띄우며 봉암 가족 모두에게 희망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1907년 시작된 스카우트 운동은 청소년들에게는 새로운 세계로의 도전과 모험심으로 스스로 해결하고 돌파는 능력을 기르고, 자신의 꿈을 펼쳐, 좀 더 밝고 환하게 웃을 수 있는더 나은 세상 만들기를 위해 스카우트의 선서와 규율의 참된 뜻을 마음속에 새겨 바람직한 품성을 함양하고자 합니다.

우리 스카우트는 자기 나라의 문화적, 역사적 배경과 환경에 따라 독자적으로 조직되는 단체이며, 국가와 인종, 계급과 종교를 초월하여 형제애로 뭉친 단체입니다.

100년 전통을 지닌 세계 속의 스카우트 활동으로더 나은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는 성실하고 책임감을 갖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영원 컵스카우트 대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 모집 요강 -

1. 대상 및 자격 : 3-6학년(20명 내외)

2. 신청기한 : 2024. 3. 22. () 까지

4. 신청방법 : 별첨 가입신청서를 스카우트 담당 한기남(선생님)에게 제출

5. 문 의 처 : 010-5037-4637

6. 기타사항()

. 대원 등록비는 20,000(기존,신규동일-학교예산 지원) - 무료

. 경비가 소요되는 행사는 참가희망자에 한하여 별도의 참가비(수익자 부담)가 부가됩니다. (: 야영, 스키캠프, 기타 체험활동 등) 이는 차후 안내를 통하여 확정된 연간 활동 계획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모든 행사 및 활동은 별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스카우트 활동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한국스카우트연맹 홈페이지

(http://www.scout.or.kr)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영 원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4월 보건소식
다음글 2024학년도 기초학력 진단·향상도 검사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