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석면철거공사 실시 알림 |
|||||
---|---|---|---|---|---|
작성자 | 송일도 | 등록일 | 18.01.10 | 조회수 | 214 |
첨부파일 |
|
||||
1. 관련 : 전라북도교육청 학교석면안전관리조례 제11조(교육 홍보) 2. 위 호와 관련하여 겨울방학 중 실시되는 우리학교의 석면텍스 철거공사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 우리학교는 1월 12일(금) ~ 1월 14일(일) 기간동안 석면철거 공사를 할 예정이며, 12일(금)에는 축구부합숙소를 철거(축구부학생 전기훈련 기간 중으로 건물전체가 비워있음)하고, 학생들이 등교하지 않는 13~14일에 본관 및 도서관동(관리실)을 철거합니다. 철거 중~후에는 비산먼지 및 공기중석면농도 측정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건강에 전혀 지장이 없도록 진행하겠습니다. 또한, 철거 후 정밀청소를 통해 석면 잔재물이 남아있지 않도록 하는 등 공사감독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붙임 석면철거공사 실시알림 1부. 끝. |
이전글 | 군산제일고 본관동 외 3개동 정밀점검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