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중학교 로고이미지

오늘의 기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최고의 나'를 찾아간은 여행
작성자 이재우 등록일 22.02.10 조회수 254

제목 : “최고의 나를 찾아가는 여행

25:14,15 “또 하늘 나라는 이와 같다. 어떤 사람이 여행을 떠나면서, 자기 종들을 불러서,

자기의 재산을 그들에게 맡겼다.

그는 각 사람의 능력에 따라, 한 사람에게는 다섯 달란트를 주고,

또 한 사람에게는 두 달란트를 주고, 또 다른 한 사람에게는 한 달란트를 주고 떠났다.”

 

하나님께서는 부모님을 통해서 여러분을 이 땅에 보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이 땅에 보내셨을 때에 선물 한 상자를 여러분의 품안에 안겨 주셨습니다?.

그 상자에는 이러한 선물들이 들어있습니다.

그 선물 중에 하나는 여러분을 향한 하나님의 특별한 뜻과 계획과 위대한 목적입니다.

생명과 삶에는 우연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생명과 삶에는 분명한 계획과 목적과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을 향한 위대한 계획과 목적과 의미를 가지고 계십니다.

여러분이 이 땅에서 왜 살아야 하는지, 무엇을 위해서 살아야 하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살아야 하는 이유와 목적과 의미를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주셨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이렇게 기도하고 물어보십시오.

하나님! 제가 이 땅에 살아야 하는 이유와 목적과 의미를 알게 하옵소서.” 

 

선물 상자 안에 또 하나의 선물은 여러분이 제일 잘 할 수 있는 능력과 재능입니다.

잠재력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으나, 그 안에 숨어있는 능력과 재능과 재주와 소질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지금 바라보고 평가할 때는, 한 없이 작고 연약한 모습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현재의 모습이 전부가 아닙니다. 여러분 안에는 무한한 잠재력이 숨어있습니다.

배우고 성장한다고 하는 것은, 여러분 안에 있는 능력과 재능과 재주와 소질을 찾아가고 계발을 하는 것입니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고, 누구도 따라 갈 수 없는 여러분만의 특별한 재능과 능력이 있습니다.

그것을 찾아가고 발견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잘하거나 뛰어난 점을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 이렇게 묻고 기도하십시오. “하나님, 저에게 주신 능력과 재능을 발견하고 계발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 상자를 꼭 열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할 때 최고의 나가 완성되어갑니다.

여러분의 가족과 이 학교와 이 사회와 그리고 더 나아가서 이 나라에 보람과 기쁨과 자랑과 영광이 되어주십시오.

여러분과 함께 한 아름다운 시간과 추억과 향기가 이 학교에 영원히 남아 있을 것입니다.

기도. 하나님! 이렇게 아름답고 뜻깊은 졸업식을 갖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기전 동산에서 기쁨과 즐거움과 보람과 아름다운 추억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고민과 고통과 눈물과 시련도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 때에도 우리와 함께 하셨으며 이 어려움들을 넘어서게 하셨습니다.

앞으로 살아가면서 하나님의 선물 상자에 관심을 갖고

그 상자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의 선물을 자신의 것이 되게 하옵소서.

이 땅에 살아야 할 이유와 목적과 의미를 알게 하시고,

자신만이 잘 할 수 있는 능력과 재능과 소질을 알게 하옵소서.

 

다음글 Desiring God - 존파이퍼 목사의 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