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암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운영위원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글쓰기를 하는 경우 ,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 ( 주민등록번호 , 성명 , 연락처 등 ) 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 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 ,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제 124회 운영위원회 회의결과 홍보자료
작성자 *** 등록일 17.11.13 조회수 147

회의결과 홍보자료

 

항상 학교를 염려해 주시고 학교발전과 학생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학부모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난 20171113일 개최된 제 124회 학교운영위원회에서 심의된 식생활관 리모델링 공사기간중 조리종사원 근무계획()에 대한 심의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앞으로도 학부모님들이 이끄는 지역사회와 함께 우리학교 교육발전을 위하여 계속적인 협력과 동참을 바라겠습니다.

 

1. 개최일시 : 2017.11.13.() 11:00~12:00

2. 참석인원(정수/참석) : 12/8

심 의 안 건 명

심의

결과

내 용

1

식생활관 리모델링 공사기간 중 조리종사원 근무계획안 재상정

원안

가결

2안 채택

내용: 6인 휴무, 21조 교대근무

(초과수당)

 

2017. 11. 13

 

덕 암 고 등 학 교 장

이전글 제125회 덕암고등학교운영위원회 소집공고
다음글 제124회 덕암고등학교운영위원회 소집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