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ING-영자신문

저희 동아리는 근영여고 대표 영자신문 동아리로, Geunyoung English Times를 발행합니다. 영어로 신문을 만드는 활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영어권 지역의 문화를 학생들과 나누고 전 세계의 이슈들을을 영어로 전달하는 활동을 하는 아주 멋진 동아리입니다.

근영여고 대표 영자신문 동아리 ING

ING 11기를 모집합니다 ♡

이름 김민진 등록일 20.03.17 조회수 78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근영여고 영자신문 동아리 ING 입니다.

저희 동아리의 주요활동들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활동들은 모두 ING PHOTO에서 활동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1.매년 가을 교내 영자신문 발간

  -여름방학부터 원하는 주제의 교내기사와 교외기사를 작성하고, 부원들끼리 서로의 기사를 첨삭해주면서 신문을 완성해나갑니다.

   특히 교외기사는 자신의 진로에 대한 기사를 쓴다면 생기부에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ㅎㅎ

   열심히 기사를 작성하고 신문을 배부하다 보면, 학기 말 생기부에서 빵빵한 봉사시간을 확인할 수 있을거에요 ♡

 

2.동아리페스티벌 부스 운영

 -학교 주요 행사 중 하나인 동아리 페스티벌에서 저희는 영어게임 부스를 운영한답니다!

  작년에는 할로윈을 컨셉으로 부스를 열어서 보물찾기, 영어단어게임, 상품 추첨을 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정말 재밌게 해주셨어요!

  올해는 더 재미있고 새로운 부스를 운영하기 위해 열심히 기획중이에요.

 

3.연합활동

 -매년 다른 학교와의 연합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 주로 남고와 연합해서 여러가지 활동들을 해요.

  작년에는 완산고등학교 영어토론동아리와 연합하여 기사도 제작하고 스피치도 했는데, 이것 또한 생기부를 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위의 활동들 외에도 영어기사 번역, 진로스피치 등 영어실력과 생기부에 도움이 되는 여러 활동들을 하고 있답니다!

 

 

30으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ghdqh


 

이전글 2021 ING 홍보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