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강좌 운영 시간표입니다. 매달 수강신청 및 취소 가능하며 해당강좌 강사님들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9 1학기 방과후학교 시간표         | 월(60분)  | 화(40분)  | 수(40분)  | 목(40분)  | 금(60분)  |  1부       월,금 13:00~14:00 화,수,목 14:00~14:40  | 놀이체육 (13:00~14:00)  | 로봇제작  | 로봇제작  | 로봇제작  | 놀이체육 (13:00~14:00)  |  방송댄스 (13:00~14:00)  | 미 술  | 미 술  | 미 술  | 방송댄스 (13:00~14:00)  |  실험탐구 (13:00~14:00)  | 바 둑  | 바 둑  | 바 둑  | 실험탐구 (13:00~14:00)  |  예쁜글씨 (13:00~14:00)  | 바이올린  | 바이올린  | 바이올린  | 예쁜글씨 (13:00~14:00)  |  주산암산 (13:00~14:00)  | 영 어  | 영 어  |        | 주산암산 (13:00~14:00)  |  컴퓨터 (13:00~14:00)  | 오카리나  | 오카리나  | 오카리나  | 컴퓨터 (13:00~14:00)  |  한자속독 (13:00~14:00)  | 한자교육  | 한자교육  | 한자교육  | 한자속독 (13:00~14:00)  |         | 독서논술  | 독서논술  |        |        |         | 배드민턴  |        | 배드민턴  |        |  2부       월,금 14:10~15:10 화,수,목 14:50~15:30  | 놀이체육 (14:10~15:10)  | 로봇제작  | 로봇제작  | 로봇제작  | 놀이체육 (14:10~15:10)  |  방송댄스 (14:10~15:10)  | 미 술  | 미 술  | 미 술  | 방송댄스 (14:10~15:10)  |  실험탐구 (14:10~15:10)  | 바 둑  | 바 둑  | 바 둑  | 실험탐구 (14:10~15:10)  |  예쁜글씨 (14:10~15:10)  | 바이올린  | 바이올린  | 바이올린  | 예쁜글씨 (14:10~15:10)  |  주산암산 (14:10~15:10)  | 영 어  | 영 어  | 영 어  | 주산암산 (14:10~15:10)  |  컴퓨터 (14:10~15:10)  | 오카리나  | 오카리나  | 오카리나  | 컴퓨터 (14:10~15:10)  |  한자속독 (14:10~15:10)  | 한자교육  | 한자교육  | 한자교육  | 한자속독 (14:10~15:10)  |  사물놀이 (14:10~14:50) -40분 수업  | 독서논술  | 독서논술  |        | 사물놀이 (14:10~14:50) -40분 수업  |         | 배드민턴  |        | 배드민턴  |        |              3부       월,금 15:20~16:20 화,수,목 15:40~16:20  | 놀이체육 (15:20~16:20)  | 로봇제작  | 로봇제작  | 로봇제작  | 놀이체육 (15:20~16:20)  |  방송댄스 (15:20~16:20)  | 미 술  | 미 술  | 미 술  | 방송댄스 (15:20~16:20)  |  실험탐구 (15:20~16:20)  |        |        | 영 어  | 실험탐구 (15:20~16:20)  |  예쁜글씨 (15:20~16:20)  | 오카리나  | 오카리나  | 오카리나  | 예쁜글씨 (15:20~16:20)  |  주산암산 (15:20~16:20)  | 한자교육  | 한자교육  | 한자교육  | 주산암산 (15:20~16:20)  |  컴퓨터 (15:20~16:20)  | 배드민턴  |        | 배드민턴  | 컴퓨터 (15:20~16:20)  |  한자속독 (15:20~16:20)  |        |        |        | 한자속독 (15:20~16:20)  |  사물놀이 (15:20~16:00) -40분 수업  |        |        |        | 사물놀이 (15:20~16:00) 40분 수업  |         |        |        |        |        |   
		
			
	 |